💙맛집/🚩이천맛집

[이천 오말리/ O'Malley/ 이천 롯데아울렛/ 이천 롯데 아울렛 맛집/ 오말리 롯데이천아울렛점/ 롯데아울렛/이천 맛집/ 파스타맛집/ 이천

화성새댁 2020. 10. 17. 11: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이천 맛집은

"오말리 이천 롯데아울렛점" 이에요^^


 

 

 

경기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백자동 3층 오말리(지번 단천리 864)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백자동 3층

영업시간

평일 10:30 - 20:30 월~목 Last order 19:30

주말 10:30 - 21:00 금~일 Last order 20:00

0507-1404-4529 


 

 

 

 

 

오말리 이천 롯데아울렛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이천 롯데아울렛은 백자동 3층에 푸드코너와 식당가 들이 모여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말리 이천 롯데아울렛점은 

백자동 3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내리자 마자 바로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ㅎㅎ

 

 

 

 

오말리 이천 롯데아울렛점의 내부 모습이에요

반대편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코로나19때문에 어딜가나 방명록을 적고,, 

 

다른 사람들과 아~~주 멀리 떨어져 앉았네요ㅎ

 

 

 

 

오말리 이천 롯데아울렛점의 메뉴 에요

스테이크부터 시작해서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메뉴판을 정독한 뒤,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바베큐 플레이트와 까르보나라

사이다를 주문 했어요

탄산 음료는 리필이 되니 참고 하세요!

 

 

 

 

주문을 마치고 직원분께서 가져다준 물티슈에요

물티슈 뒷면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더라구요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되고 참 좋은것 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사실 이날 롯데아울엣을 간 이유는 

남편님의 신발을 사기위해서 였는데

신발은 못사고 배라도 채우자며 양이 많은데 무리하게 시킨감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

 

 

꾸덕꾸덕 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끔씩 느끼하고 막 그러게 땡길때가 있는데 

오말리 이천 롯데아울렛점 까르보나라가 딱 그맛이였어요 ㅋㅋ

베이컨과 버섯도 많이 들어있고 왠만한 파스타집 못지 않더라구요 

 

 

바베큐 플레이트

 

 

바베큐 플레이트 역시,,,

말해뭐해,,

고기도 질기지 않고 양도 많고  

고기를 샐러드, 치즈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신발 구경하느라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  둘이서 다 먹었다는,,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맛있게 배 불러서 기분은 참 좋더라구요ㅎㅎ

다음에 아울렛 갈 일이 생긴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먹어 봐야겠어요~ㅋㅋ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