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서촌 생고기/ 서촌 생고기/ 이천 맛집/ 삼겹살 맛집/ 이천 삼겹살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경기도 이천]

화성새댁 2020. 4. 27. 21: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고향이 같아요 시댁과 친정이 무려 10분 거리^^^^

 

그래서 양가 부모님도 자주 만나시고 식사도 하시고 ㅋㅋ

 지난번에 이천에 갔을때 양가 부모님과 함께 갔던 고깃집인데 넘 맛있어서 소개 해 볼께요^^

 

서촌 생고기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28 (지번 중리동 202-6)

매일 16:30 - 24:00 토요일 영업시간 유동적 일요일 휴무

031-634-062

 

 

서촌 생고기의 내부 모습이에요

한쪽은 좌식으로 앉을 수 있게 되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갔더니 기본 상 차림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삼겹살이 나오고

불판위에 김치와 콩나물 마늘도 함께 올려서 구워주었어요

 

부들부들 계란찜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네요!!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상추에 구운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고기를 올려 쌈도 싸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어요

매콤한게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서촌 생고기는 고기도 맛있지만

냉면이 진짜 굿굿

비빔냉면도 맛있지만 물냉면이 더 맛있어요

 

 

냉면에 고기 올려서 폭풍흡입ㅋㅋㅋ

 

고기에 냉면 그리고 볶음밥 까지,,,!!

배 터지게 먹었네요

다음에 이천 가면 또으러 가야겠어용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