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우당한우/ 이천 우당한우/ 이천 맛집/ 이천 한우/이천 한우맛집/ 이천 맛집 추천/ 소고기맛집/ 꽃등심 맛집 ]

화성새댁 2020. 10. 25. 18:4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아주 아주 오랜만에!!!! 

한우를 먹으러 갔답니다ㅜㅜ

 

그동안 이런저런 일들도 있었고

코로나도 그렇고,, 

 

처음 가보는 곳 이였는데 

세상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보 공유 해보도록 해볼께요^^ =33

 


우당한우

 

 

 

 

 

경기 이천시 진상미로2344번길 44지번장록동 338-2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031-631-0359


 

 

 

 

우당한우

 

 

 

 

우당한우의 주차장 이에요

건물앞으로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서 단체로 와도 주차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내부 모습이에요

좌식으로 되어 있고 한쪽에는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우당한우 메뉴판 이에요

한우를 비롯해 삼겹살, 갈비, 삼계탕과 오리백숙 등등

메뉴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한우 꽃등심 300g 2인분으로 주문 했어요

한우 꽃등심이 저렴한데 상차림 비용은 따로 받지 않더라구요

밑반찬의 가지수는 많진 않지만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고기 나오기전 까지 반찬만 두번 리필 해 먹었네요

 

 

 

 

드디어!

주문한 한우 꽃등심이 나왔어요

꽃등심 비주얼이 ㄷㄷ

마블링과 두깨가,,,

 

 

 

 

바로 숯불위로 올려서 굽굽~~

마늘도 올리고 얼른 구워져라~

 

 

 

 

역시 고기는 남편님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는 ㅋㅋㅋ

딱 먹기좋게 구워서 주더라구요 ㅋㅋ

소고기는 뭐니뭐니 해도 소금에만 콕 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먹는순간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육즙도 많고 고기도 부드럽고 역시 암소 한우 1등급 이상만 쓰신다니

말 다했죠 ㅎㅎ

 

 

 

 

소고기를 먹어도 밥은 필수 이기에

공기밥과 차돌 된장찌개를 주문 했어요

두부가 참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시원 칼칼하니 소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맛 이에요

 

 

 

 

 

한우 꽃등심으로 배부르게 먹고~

계산할때 가격을 보니 !

소고기로만 배 채웠는데 고기가 다른곳에 비해 진짜 저렴하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질 좋은 고기를 이런 가격에!!1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밑반찬고 깔끔하니 맛나고 

무엇보다 고기의 질과 상태가 너무 좋아서 

꽃등심이 생각날때에는 무조건 요기로 가는걸로~!~!!!

단골 예약 이네요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