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다담옥/ 이천 다담옥/ 다담옥 갈비당/ 다담옥 맛집/ 이천 갈비탕 맛집/ 갈비탕 맛집/ 이천 맛집/ 이천 맛집추천 ]

화성새댁 2020. 10. 26. 17: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요즘들어 날씨가 급격히 추워 졌더라구요~

찬바람이 불고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그것!

그건 바로 뜨끈한 국물인데요~

뜨끈한 국물에 밥 한공기 말아먹으면 그렇게 든든 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순대국 보다는 갈비탕을 더 좋아하는편인데

근래 다녀왔던 갈비탕 맛집을 소개 해보도록 할께요~^^

 


이천 다담옥

 

 

 

 

경기 이천시 호법면 이섭대천로845번길 11 충헌빌딩 (지번유산리 479-3)

매일 06:00~21:00

031-633-3595


 

 

 

 

다담옥의 메뉴에요

많은 메뉴가 있지만 고민 없이 갈비탕으로 주문 했어요

 

 

 

 

점심시간에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오더라구요

왕갈비 두대가 들어있어요

튼실

 

 

 

 

이렇게 꺼내서 보니 진짜 크더라구요

살도 어찌나 많이 붙어 있던지 

저렇게 큰 갈 비대가 두대나 들어있으니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갈비탕의 갈비는 이래야지! 라고 생각했던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음청 많이 들어 있어요

면에도 간이 베어 있어서 존맛탱구리ㅜㅜ

 

 

 

 

밑반찬으로 나오는 부추 무침도 간이 딱 맞고

깍두기는 두말할것도 없고,ㅋㅋㅋ

고기를 잘라 국물에 다시 넣고 밥 말아서 

한공기 뚝-딱 했네요 ㅋㅋ

고기가 많아서 그런지 밥 한공기 다 먹기전에 

배가 부르더라구요

하지만 맛있는거니 꾹꾹 눌러담아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

 

약간의 개인 후기를 말하자면,

국물은 너무 깔끔하고 고기는 연하고 잘 뜯기고

반찬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이런 추운날 속까지 뜨끈 하게 해주는 그런 갈비탕 이에요

하지만 점심시간에 꽉 찬 손님들 때문인지

종업원들이 조금 불친절 하더라구요

반찬 리필도 듣는둥 마는둥, 

혹시 가실분들은 완전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는걸 추천해 드릴께요

 

하지만 

갈비탕이 생각나면 또 갈꺼에요 :)

맛있으니까!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