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①/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몰디브 경비 총 정리/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짓타니/ 두짓타..

화성새댁 2019. 11. 11. 14:1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몰디브 신혼여행_ 몰디브 리조트 추천_ 몰디브 두짓타니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①/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몰디브 경비 총 정리/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짓타니/ 두짓타니 몰디브/ 몰디브 신혼여행/ 휴양지 추천/ 몰디브 워터 풀빌라/ 몰디브 풀빌라

#몰디브 #몰디브 신혼 여행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짓타니 #몰디브 여행 경비 #휴양지 추천 #몰디브 워터 풀빌라


 

찬바람이 불어오니

작년 이맘때쯤, 결혼 준비로 바빴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중에서도 제일 신경 쓰고 제일 중요하게 준비했던 게

바로 신혼여행이었어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 신혼여행 어디 가지? "

이것부터가 난관이었어요

 가고 싶은 나라도, 꼭 가야겠다! 이렇다 할 나라도 없었기에

신혼여행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을 했더랬죠ㅜㅜ

 

화성 새댁은 100% 휴양으로

남편님은 100% 관광으로

맞지 않는 부분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결국 제가 이겼어요^^

그렇게 해서 신혼여행을 휴양으로 가기로 하고

나라를 정했어요

 

후보 나라들 중에는

하와이, 발리, 칸쿤, 코사무이, 몰디브 등 많은 나라가 있더라고요

한참 고민을 하고 고민을 한 끝에,,,!

문득 신혼여행은

" 바다 위에 떠 있는 풀빌라에서

여유도 즐기고 수영도하고 거북이도 보고 "  하는 게 아닌가 싶어

몰디브로 결정했답니다!!

 

몰디브로 다녀오길 다시 생각해도 정말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정말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글을 쓰다 보니 다시 가고 싶어 지네요ㅜ^ㅜ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12월 1일 오전 11시 결혼식이었어요

신혼여행은 12월 2일 밤 11시 비행기였기에

결혼식이 끝난 후

서로 친한 친구들 몇몇들과 거하게 뒤풀이를 가진 뒤,,

12월 2일 5시 - 6시쯤 공항으로 출발했더랬죠^^

 

 

공항에 도착하니 이미 깜깜 하더라고요

 

서둘러 여행사 직원을 만나 일정이 적힌 안내문을 받았어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둘 다 첫 해외여행이었기에

근심 걱정이 많았어요

 

환전을 얼마 해야 하는지 감도 안 오더라고요

보통 몰디브에서는 달러로 팁을 많이 준다고 해서

모두 달러로 환전했어요

100달러 7매, 5달러 10매, 1달러 20매

총 770달러를 환전했어요

현재의 환율로 계산하면

89만 원 이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은 돈이었는데 

돌아와 보니 하나도 남지 않았다는,,,

그렇게 환전을 하고

 

 

티켓팅을 하기 위해 기다리는 중이에요

벌써 지쳐 바닥에 털썩ㅜㅜ

 

드디어 티켓팅을 마쳤어요!

수화물 짐 까지 모두 붙이고 룰루랄라 ♬

화성 새댁과 남편님이 이용한 항공사는 

싱가포르 항공이었는데 수화물 기준 30kg까지는 무료였어요!

 

몰디브까지 가는 직항이 없었기에 싱가포르에서 한번 경유를 했어야 했는데

수화물은 말레 공항에서 찾았어요

케이어를 찾을 때까지 과연 무사히 잘 도착할까 걱정도 되었지만

다행히 무사 도착했더라고요^^

 

 

늦은 시간이라 면세점은 후다닥 지나가고 

바로 비행기를 타러 갔어요

남편님이 찍어준 뒷모습인데  신나서 방방 거리는 게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ㅎ

 

 

드디어 비행기를 타고 싱가포르로 출발!

두근두근 ♬♪ 

이때가 제일 설렜던 순간 이었던 거 같아요

비행기를 타고난 이후의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적어 보도록 할꼐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