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 농원/ 이천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이천 글램핑/ (2)

화성새댁 2019. 11. 6. 12:1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서울 근교 시설 좋고 조용한 글램핑장_ 청암 관광농원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농원/ 이천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이천 글램핑/ 경기도 이천/ 이천 가볼만한 곳/ 글램핑/ 청암 관광농원/ 화성 새댁



👇🏻👇🏻👇🏻서울 근교 시설 좋고 조용한 글램핑장_ 청암 관광농원 (1) 보러가기 👇🏻👇🏻👇🏻

2019.11.05 - [❤️여행] -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 농원/ 이천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이천 글램핑 (1)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 농원/ 이천 글램핑장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서울 근교 시설 좋고 조용한 글램핑장_ 청암 관광 농원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 농원/ 이천 글램핑장 추

mars97.tistory.com


 

 일어나서 보니 날씨가 어쩜 이렇게 좋던지ㅜㅜ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바로 카페로 향했답니다

어제 사장님께서 주신 쿠폰을 가져가면 무료로 커피와 차를 마실수 있어요

아마 일박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주시는 거 같았어요

 

 

커피를 들고 나오니 어젯밤에 사진 찍었던 나무가 보이네요!

밤에 봤을 때는 몰랐는데

소나무와 단풍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날씨가 좋아 커피 한잔 들고 한 바퀴 돌나 보기로 했어요

단풍은 역시 어딜 가나 그림이네요

 

 

조금 아래쪽으로 내려오니 연못도 있더라고요

뒤쪽으로 풍경 보이시나요?

마음까지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분수도 틀어놓으셨더라고요

위쪽으로 보이는 줄은 집라인을 탈 수 있는 줄이에요

사장님께서 아침 10시까지 오면 탈 수 있다고 하셨는데 늦잠을 자버려서 타보지는 못했네요

 

쭉- 돌아보니 오리배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운행은 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오랜만에 오리배를 보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연못가 끝쪽에는 엄청 큰 단풍나무가 있더라고요

단풍의 색감이 다 안 담기는 게 너무너무 아쉬울 뿐이에요ㅠㅠ

분위기 잡고 있는 남편님을 찍어보았어요ㅋ,

 

단풍나무 길이 너무 예쁘죠??

꼭 글램핑을 안 하더라도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장소로도 정말 딱일 거 같아요

군데군데 밴치도 많아 쉬었다 가기도 좋고

나무가 많아 그런지 공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연못 반대편으로는 정말 넓은 잔디 운동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공 가지고 놀기 좋더라고요

이번 여행은 정말로 마음까지 힐링되는 여유 넘치는 여행이었어요

주말에 급히 예약해서 간 거였는데 이렇게 여유로울 수가~~

주말이라 이용요금 다 포함 20만 원 정도 했던 거 같은데

정말 정말 돈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주변에 사시거나 이천 근교 놀러 갈 계획 있으시다면 

한번 다녀와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