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 농원/ 이천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이천 글램핑 (1)

화성새댁 2019. 11. 5. 23:1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서울 근교 시설 좋고 조용한 글램핑장_ 청암 관광 농원

[경기도_이천] 서울 근교 시설 좋은 글램핑장을 찾는다면? 이천 청암 관광 농원/ 이천 글램핑장 추천/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이천 글램핑/ 경기도 이천/ 이천 가볼만한 곳/ 글램핑/ 청암 관광 농원/ 화성 새댁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글램핑장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이천은 시댁과 친정이 있어 자주 가기도 하는데요

옛날에는 청암 관광농원에 눈썰매를 자주 타러 갔었는데, 현재는 글램핑장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번 주 주말 다녀왔답니다

 

 

도착을 했을 때는 이미 밤이었어요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 훨씬 분위기 있더라고요

글램핑 사이의 간격도 넓어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일박을 할 수 있었답니다

 

 

화성댁과 남편님이 일박을 한 자리는 제일 끝쪽이었어요

뒤쪽으로는 개수 시설과 화장실 등이 있어 다니기 편했어요

또 노래도 틀고 신나게 떠들어도 전혀 방해가 되지 않더라고요

내부도 간략하게 찍어보았어요

 

킹사이즈 정도의 침대와 에어컨, 난로, tv, 냉장고, 기본 식기, 그릇까지 기본으로 있었어요

요즘 밤이 되면 쌀쌀해지는데 침대 위에도 전기매트가 있고, 바닥에도 전기매트가 있어

잠을자나 하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더라고요

저희는 잘 때 난로도 약하게 틀고 잤는데 오히려 더워서 깨더라고요

 

바깥쪽으로는 식탁이 있어 바베큐 하기 편했어요

 

안쪽으로 연기가 들어가지 않아 참 좋더라고요

바비큐는 2만 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숯을 가져오셔서 직접 불을 피워주시더라고요

남편님이 고기는역시 숯불이라며,,

 

 

 

배부르게 고기를 먹고 난 후 사진도 찍었어요

잔디 운동장이 넓어 어린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거 같더라고요

 

 

소화도 시킬 겸 관리소 쪽으로 올라가니 나무에도

조명이 예쁘게 걸려있더라고요

사진에는 다 안 담기는 게 조금은 아쉽네요

오늘은 이쯤에서 마치고 내일

이천 글램핑, 청암 관광농원 글램핑 후기 2탄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