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②/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몰디브 경비 총 정리/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

화성새댁 2019. 11. 12. 00:0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몰디브 신혼여행_ 몰디브 리조트 추천_ 몰디브 두짓타니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②/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몰디브 경비 총 정리/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짓타니/ 두짓타니 몰디브/ 몰디브 신혼여행/ 휴양지 추천/ 몰디브 워터 풀빌라/ 몰디브 풀빌라

#몰디브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짓타니 #몰디브 여행 경비 #휴양지 추천 #몰디브 워터 풀빌라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① 보러가기👇🏻👇🏻👇🏻

2019.11.11 - [❤️여행] -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①/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몰디브 경비 총 정리/ 신혼 여행지 추천/ 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추천/ 몰디브 두짓타니/ 두짓타..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①/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몰디브 신혼여행_ 몰디브 리조트 추천_ 몰디브 두짓타니 [몰디브 신혼여행]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로~ ①/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 몰디브 여행 경비/ 몰디

mars97.tistory.com


 

오늘을 어제에 이어서 

[허니문/신혼여행/몰디브/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2탄을 들구왔어요^^

 

 

비행기가 이륙한 후 

높이 올라가니 건물들이 점점 작게 보이네요

아, 이제 진짜 출발이구나~~

설렘 가득^^!

 

비행기에 어느 정도 적응이 되니

남편님이랑 사진도 마구 찍었어요

남는 건 사진뿐이라며,,

화성 새댁과 남편님이 이용한 싱가포르 항고 SQ603편은

좌석 배치가 2-4-2 배치로 창가에 앉아

불편함이 없었어요

 

여행사 측에 무슨 일이 있어도 창가에 앉아서 가야 한다며

미리 요청을 해 두었는데 

그 결과 인천공항에서 몰디브로 가는 3번의 비행기 모두 창가 자리였더랬죠!!

(몰디브 창이 공항에서 경비행기를 타고 보트 타는 곳까지 이동하는 비행기에서도 창가,,

이 정도면 얼마나 바랬는지 짐작이 가시나요?ㅎㅎ)

 

비행기 첨 타봐서 모든 게 신기한지 

이것저것 뒤적뒤적,,,, 

조금은 부끄러운 남편님,,

 

밤 비행기라 그런지 담요와 목베개, 이어폰과 칫솔 

여러 가지 필요한 물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륙하고 얼마 후 과자? 같은걸 나눠 주시더라고요

주스도 함께 주는데 별로 안 당겨서 패스하고

 

 

약 7시간의 지루한 비행시간을 달래 보려

영화 시청!!

김주혁 배우님과 조진웅 배우님 주연의 영화인 독전을 봤어요

처음 보는 거였는데 쪼끔 잔인한 장면도 있지만 나름 재미있게 본거 같아요

독전 외에도 애니메이션, 외국영화, 노래도 들을 수 있게 돼있더라고요

 

 

착륙하기 2시간 전쯤 기내식이 나와요

한식인 닭볶음과 양식인 치즈 스크램블 중 고를 수 있었는데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사이좋게 하나씩 골랐어요

남편님이 먹은 닭볶음은 맵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화성 새댁이 고른 치즈 스크램블은 안에 치즈가 늘어나면서

맛있었어요

이래서 비행기 기내식은 꼭 먹어줘야 하는구나 했어요

같이 나온 과일도 달고 맛있었어요

빵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빵과 커피는 추가로 요청하면 더 주시더라고요

 

 

기내식 먹고 딥 슬립 중이 남편님^^

비행이 안이 조금 춥더라고요

한국과 싱가포르는 겨울, 몰디브는 한여름 날씨이기 때문에 

옷 선택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입고 가자 했더니 추웠다는 ㅜㅜ

담요가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이륙하기 전 화장실에서도 찍어보았어요

화장실도 엄청 깔끔했어요

핸드워시까지 완벽 구비^^

 

 

비행기 좌석에 붙어있는 화면에는

비행기가 지금 어디쯤 인지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싱가포르에 거의 도착을 해가네요^^

 

 

드디어 싱가포르에 도착을 했어요

도착했을 때 시간은  한국시간으로는 6시 정도였어요

싱가포르와의 시차는 1시간으로 새벽 5시 정도였어요

 

새벽 시간 때라 그런지 공항이 한산하더라고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싱가포르에서 경유를 하고 말레 창이 공항으로 가야 했는데

경유전 시간이 4 - 6시간 정도밖에 되지 않아

공항 안에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냈어요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 못한 관계로 

싱가포르 공항 면세점을 털어버리겠다며 ㅋㅋ

정말 첫 해외여행인 티를 팍팍 내며,,

하지만 웬걸 면세점 오픈 시간이 6시로 5시에 도착한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한 시간을 더 기다려야 했어요

 

 

아직 문을 열지 않은 루이뷔통 앞에서 사진도 찍었어요ㅋㅋ

누가 봐도 관광객,,, 면세점 처음 와봐서 신난 아줌마,,

누가 보기 전에 후다닥 찍고 안 찍은 척ㅋㅋ,,

건물 자체도 엄청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그럼 이쯤에서 싱가포르까지 도착을 했으니 

면세점 쇼핑과 몰디브에 도착하기까지의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적어 볼게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