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베라/베스킨라빈스/베라신상/오레오신상/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할인정보]

화성새댁 2019. 11. 11. 22: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오늘은 집에 오는 길에 베스킨라빈스에 들려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을 사 가지고 왔어요!!

 

이번 달은 오레오 시리즈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그중에서도 화성 새댁이 제일 좋아하는

민트,, 민트!!!! 

민트와 오레오의 조합이라길래

후다닥 달려갔습니다!

 

 

두근두근 화성 새댁이 이용한 베스킨라빈스는

베스킨라빈스 화성 수원대점 이였어요

 

 

 

앞쪽으로 오레오 포스터 붙어있는 거 보이시나요?

얼른 사서 먹어봐야지♬

 

 

출시 이벤트로 11월 1일~ 11월 30일 한 달 동안

싱글레귤러 사이즈를 500원만 추가하면 2단계 업그레이드된 더블 주니어로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또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킹 오레오 케이크 500원 할인,

이달의 음료 오레오 셰이크, 오레오 치즈 셰이크 1000원 할인,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오레오 케이크 2000원 할인한다고 하네요!

이럴 때 베스킨라빈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바로 아이스크림을 사도 되지만!

그래도 메뉴판도 한번 둘러봐줬어요ㅎ

메뉴판도 오레오로 꾸며져 있네요^^

 

 

화성 새댁은 제일 작은 사이즈인 파이트로 선택했어요

남편님은 아이스크림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을뿐더러

kt vip 멤버십 더블 할인이 파인트밖에 적용되지 않더라고요

파인트여도 양은 은근히 많더라고요~

 

 

가격은  멤버십 할인받기 전에 8200원 에서

더블 할인으로 4900원에 구매했어요

또 한기지 꿀 정보를 드리자면!

베스킨라빈스 화성 수원대점에서는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나머지 금액은 지역화폐 카드로 결제했네요^^

 

 

계산을 마친 뒤 바로 아이스크림 고르러 ㄱㄱ

당연히~~~ 오레오 쿠키 앤 민트 젤 먼저 담아주었어요 ㅋㅋ

민트는 호 불후가 극명하게 갈리지만 화성 새댁에게는 넘나 극호랍니다

치약 맛 이라고들 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치약이 있을까 싶어요^^

 

 

그다음에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를 골랐어요

오레오 시리즈로 나온 아이스크림은 총 3가지였는데

나머지 한 가지는 오레오 쿠키 앤 캐러멜이었어요

화성 새댁은 원하는 거 3가지를 다 골를 수 있었지만,,,

많이 먹지도 않을 남편님이 자기 좋아하는 건 안 사 왔다고

툴툴거릴게 눈에 선하기에,,

마지막 하는 아몬드 봉봉을 골라주었어요^^

 

 

 

포장이 완성되는 동안 매장을 둘러봤어요

매장 안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케이크 진열장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어요

종류가 진짜 많더라고요

베스킨라빈스 다른 지점에서는 보지 못한 케이크도 있는 거  같다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생일 초와 고깔모자

생일 축하 선글라스도 있더라고요^^

심지어 축하 카드도 있어 미리 준비 못하신 분들에게는 

참 좋을 거 같았어요!!

하지만 중요한 일이 있을 때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게 좋겠죠~??

 

 

포장을 마치고 드라이아이스 빵빵하게 넣어 집으로 출발!

포장봉투 너무 귀엽지 않나요?

캐릭터가 귀여운 게 핑크랑 찰떡이에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거 같은 비주얼이었다는ㅋ,

 

 

후다닥 집으로 와서

당연히 바로 열어 보았죠 ㅋㅋ

파인트 337g

아이스크림 통마저 귀엽죠??ㅋㅋ

배스킨라빈스는 귀여운 캐릭터를 참 잘 활용하는 거 같아요

 

 

드디어 뚜껑을 열어 보았어요!

젤 위에 보이는 게 아몬드 봉봉이에요

가게 점원이 무게가 부족했는지 마지막에 고른 아몬드 봉봉을 계속 담아주시더라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오레오 쿠키 앤 민트를 젤 마지막에 

고를걸 그랬어요ㅠ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맛있기에 기분 좋게 

먹어보았어요 크크킄ㅋㅋ

 

 

당연히~ 제일 먼저 먹어본 건 오레오 쿠키 앤 민트였죠^^

민트는 항상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먹게 돼요

하지만,,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일까요?

화성 새댁의 입맛에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일단 오레오 과자가 크게 들어있어 씹는 식감은 좋았는데

오레오가 크게 들어 있어서 그랬을까 뭔가

민트만의 맛과 아 민트구나 하는 그런 느낌이 덜 한 거 같더라고요

 

베스킨라빈스의 다른 메뉴이 민트 초코가 민트맛도 더 강하고

화성 새댁의 입맛에 맞는 거 같았요ㅜㅜ

 

민트 덕후는 어딜 가나 민트를 시키며 민트 시럽 많이 왕창 넣어주세요 하는 

민트 입맛인데 너무 기대가 큰 탓인 거 같아요ㅜㅁㅜ

 

 

두 번째로 먹어본 건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맛이었는데요

회성 새댁은 민트는 좋아하는 반면에 대중적인 치즈맛은 또 안 좋아하는 그런,, 입맛인데

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는 오레오와 크림치즈의 맛이 

적절히 어울려서 차라리 민트보다 맛있더라고요^^

 

치즈 좋아하는 남편님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남편님만 조금 먹고 다시 넣어놨네요,,

 

하지만! 이건 화성 새댁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입맛이자 후기예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과 입맛은 다 다르기에^^

그냥 궁금하신데 짐작이 안되시면 참고 정보만  해주시며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