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경북 영덕] 영덕 대게마을로 다녀온 차박 여행②/ 영덕 차박/ 영덕 노지 차박/ 팰리세이드 차박/ 영덕 차박지 추천/영덕 대게마을/ 애견동만 차박/ 영덕 가볼만한 곳/ 영덕 노지 차박지 추천/ ..

화성새댁 2022. 2. 10. 13:0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주말에 대게의 마을,, 경북 영덕 차박 여행 

포스팅해볼게요

총총,,


영덕 대게마을로 다녀온 차박 여행②

[경북 영덕] 영덕 대게마을로 다녀온 차박 여행②/ 영덕 차박/ 영덕 노지 차박/ 팰리세이드 차박/ 영덕 차박지 추천/영덕 대게마을/ 애견동만 차박/ 영덕 가볼만한 곳/ 영덕 노지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드

 

 

👇🏻👇🏻👇🏻 영덕 대게마을로 다녀온 차박 여행① 포스팅 보러가기👇🏻👇🏻👇🏻

2022.02.06 - [❤️차박&캠핑] - [경북 영덕] 영덕 대게마을로 다녀온 차박 여행①/ 영덕 차박/ 영덕 노지 차박/ 팰리세이드 차박/ 영덕 차박지 추천/영덕 대게마을/ 애견동만 차박/ 영덕 가볼만한 곳/ 영덕 노지 차박지 추천/ ..

 

[경북_영덕] 영덕 대게마을 차박/ 영덕 차박 여행/ 팰리세이드 차박 여행/ 영덕 차박지 추천/ 영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주말에 대게의 마을,, 경북 영덕으로 차박 다녀왔어요 총총,, 경북_영덕 차박 [경북_영덕] 영덕 대게마을 차박/ 영덕 차박 여행/ 팰리세이드 차박 여행/ 영덕 

mars97.tistory.com


 

 

남편님과 나름 따뜻(?) 하게 잠을 자고 일찍 일어났어요

 

 

벌써 해가 뜨려고 하늘이 붉게 물들었더라고요

 

조금 기다리니 해가 떠올랐어요

 

 

이날 먼지도 없고 구름도 없고 일출이 너무 예뻤어요

 

짧지만 해가 올라오는 걸 찍어 봤어요

 

 

차 안에서 바라보는 풍경

 

 

빠질 수 없는 트렁크 샷

 

추워서 꽁꽁 싸매고 겨울이랑 차에 앉아서 일출 구경했어요

 

 

일출도 봤겠다 도로를 따라 해맞이 공원 쪽으로 이동했어요

영덕 해맞이 공원

 

 

영덕 해맞이 공원이에요

가볍게 군것질할 곳도 있고 무엇보다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

산책로?를 따라 바다가 펼쳐져 있어요

겨울이 산책 겸 잠깐 걸었는데 너무 좋았아요

 

그리고 도로를 따라 이동했어요

중간중간 바다가 너무 예뻐서 가다가 멈추고 가다가 멈추고 ㅋㅋㅋ

 

 

가슴이 뻥 뚫리는 게ㅠ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추운 줄도 모르고 멍하니 계속 바라만 보고 있었던 ㅋㅋㅋㅋ

 

7번 국도를 따라 또 이동했어요

해안도로라서 계속 이런 풍경이에요

남편님이 나중에는 바다가 질릴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

그냥 계속 바다!

 

 

그렇게 달려서 고래불 해수욕장에 도착했어요

 

바다에 왔으니 모래사장도 밟아 주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파도 소리 너무 좋았아요

진짜 바다 보이는 곳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ㅠㅠㅠ

 

7번 국도 따라서 엄마 아빠 바다 구경하는 동안 겨울이는

새로 구매한 카시트에서 쿨쿨

 

 

여기 봐도 저기 봐도 바다

 

진짜 바닷가 드라이브 제대로 했어요

이래서 다들 7번 국도 하나 봐요

강릉, 속초 쪽에서 7번 국도 타고 내려오다가 바다가 안 나와서

도중에 몇 번 돌아갔었는데 아래쪽에서 강릉, 속초 쪽으로 위로 올라가는 7번 국도는

도로 옆으로 바로 바다가^^

올라가는 내내 저 풍경이에요

 

 

겨울이 ㅋㅋㅋㅋㅋㅋ

잠자리가 불편했는지 뭔가 엄청 부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귀염

 

그렇게 달리고 달려

영덕-> 울진-> 삼척 까지 올라왔어요

 

 

삼척에 왔으니 바다 한번 보고 가야죠~

 

삼척 장호 해수욕장에 들렸어요

연애 때, 남편님이랑 연애한지 700일 기념으로 삼척에 놀러 왔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온 것 같아요

6년 만인 것 같아요

그동안 없었던 케이블카도 생겼네요

 

 

삼척 장호 비치 캠핑장 바로 앞이에요

 

언제 봐도 삼척 바다는 너무 예쁘더라고요

물이 동해 바다 중에서 제일 맑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연애시절 생각도 나고^^

그때는 참 어리고 풋풋 했는데,,, 지금은 스물 중반,, 서른 초반,,

세월이 참 너무 빠르네요

그 사이에 겨울이도 가족으로 맞이하고 좋은 거겠죠~

삼척까지 찍고 3시간 걸리는 집으로 고고 했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