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충남_당진 ①]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트 스텔스 차박/ 서해바다 차박/ 당진 노지 차박/ 충남 당진 여행/ 충남 당진 가볼만한 곳/ 당진 여..

화성새댁 2022. 6. 21. 15:5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충남_당진 반려견과 함께 떠난  당진 노지 스텔스 차박

[충남_당진 ①] 서해 바다 뷰 노지 스텔스 차박 / 애견 동반 차박/ 당진 차박지 추천/ 팰리세이드 스텔스 차박/ 서해바다 차박/ 당진 노지 차박/ 충남 당진 여행/ 충남 당진 가볼 만한 곳/ 당진 여행/ 팰리세이드 차박/ 팰리세이드

 

정확한 차박 장소는 공개 하지 않습니다


 

원래 계획은 퇴근 후 금요일 저녁에 출발하려고 했으나

남편님 모임으로 인해 출발 시간이 늦어졌어요,,,

도착 시간이 무려  새벽 두시!

 

 

가면서 먹은 간식거리도 구매했어요

박스 한가득 과자만 ㅋㅋㅋ

 

다행히 새벽이라 차가 많이 없더라고요~

겨울이와 함께 가는 거라 중간에 휴게소도 들러주었어요

새벽시간이라서 문 연 곳은 없더라고요~

 

 

그렇게 약 2시간을 달려서 도착했어요

서해라서 새벽시간에는 물이 빠져 있더라고요

 

 

물이 빠져도 야경은 예쁘더라고요

뭔가 동해와는 다른 바다 뷰 에요

 

새벽에 도착해서 배가 고파서 라면 끓여먹었어요

스텔스 차박이라서 버너와 은박 용기 몇 개만 챙겼거든요

트렁크에 모기장 쳐놓고 문 열고 끓였어요

모기장 넘어 보이는 뷰도 너무 좋고 라면도 너무 맛있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겸 무드등 때문인지 분위기 좋더라고요~

 

 

라면 먹고 과자까지 ㅋㅋㅋㅋ

맥주를 마시고 싶었으나 노지라서 언제 차르 빼야 할지 몰라

술은 생략했어요

노지는 내가 마음에 드는 곳에 할 수 있어서 좋은 방면,

노지라서 언제 무슨 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좋음과 안좋음이 반반이랄까요?

 

겨울이도 한자리 차지하고 앉았어요

엄마, 아빠 따라다닌다고 고생이,,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 추가 차박지 정보와 

당진 맛집 포스팅해볼게요^^

오랜만에 차박 나와서 너무 좋았던 건 안 비밀,,,,,&^^&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