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경기도_수원] 수원 통닭거리, 대봉 통닭/ 수원 통닭거리/ 대봉 통닭/ 수원 맛집 추천/ 수원 가볼만한 곳/ 수원 왕갈비 통닭/ 수원 통닭 맛집

화성새댁 2022. 3. 30. 15:3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수원 대봉 통닭

[경기도_수원] 수원 통닭거리, 대봉 통닭/ 수원 통닭거리/ 대봉 통닭/ 수원 맛집 추천/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왕갈비 통닭/ 수원 통닭 맛집/ 수원 맛집/ 갈비 통닭/ 수원 데이트 코스/ 수원 화성/ 화성 새댁

대봉 통닭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번길 47 1층
 
11:00 - 새벽 00:00

0507-1466-9307


수원 통닭 거리

 

 

 

겨울이가 있어서 야외 테라스에 애견 동반 가능하지

미리 물어보고 들어 갔어요

 

그렇게 찾은 곳이 대봉 통닭이에요

 

 

사실 왕갈비 통닭 유행할 때도 안 먹어 봤었어요 ㅋㅋㅋ

 

 

내부도 넓고 좋더라고요

 

야외 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요

 

 

앉아서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닭똥집이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갓 튀겨 나온 후라이드와 양념 통닭

 

 

이건 맛만 보려고 주문했어요

옛날 통닭이랑 반반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왕갈비 통닭

 

 

남편님이 먼저 맛보더니 맛있었는지 먹어버려서 사진이 ㅋㅋㅋㅋ

같이 주시는 빵에 싸 먹으면 맛있어요

 

 

맛있게 먹고 겨울이 산책 겸, 근천에 있는 화성 한 바퀴 돌았네요

날씨가 좀 더 풀리면 또 가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