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경기도_수원]수원 탑동 가장맛있는 족발/ 수원 탑동 맛집/ 수원 족발 맛집/ 수원 맛집 추천/ 수원 보쌈 맛집

화성새댁 2021. 10. 25. 22: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수원 탑동 가장 맛있는 족발

경기도_수원 수원 탑동 가장 맛있는 족발/ 수원 탑동 맛집/ 수원 족발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가장 맛있는 족발 수원 탑동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하탑로 32 삼호빌딩

6:00 - 00:00

0507-1443-5889


 

가장 맛있는 족발 수원 탑동점

 

 

가장 맛있는 족발 수원 탑동점의 내부 모습과 메뉴예요

방문은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방문했던 거라 사람이 지금보다는 많아요

 

기본 밑반찬

새우젓과 쌈장, 깻잎 장아찌, 콩나물국, 백김치 깻잎과 상추

 

 

숟가락과 젓가락 모두 

종이? 에 싸여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문한 족발과 보쌈 중에 보쌈이 먼저 나왔어요

전날 남편님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다음날 해장 겸 만난 거라

5명이서 보쌈 소, 반반 족발로 주문했어요

엄청 큰 배춧잎에 무말랭이가 같이 나와요

 

 

뒤이어 족발도 나왔어요

불족발과 족발(앞발)이에요

윤기가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추가로 쟁반국수 대 자도 주문했어요

보쌈과 족발 먹는데 쟁반 국수가 빠지면 안 되겠죠?

 

 

보쌈은 깻잎 장아찌 위에 올려서 무말랭이와 싸 먹었었요

깻잎 장아찌가  짜지 않고, 보쌈도 부들부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족발은 깻잎에 무말랭이를 올려 쌈 싸서 먹었어요

족발 잘못 먹으면 냄새나는 곳도 많은데 가장 맛있는 족발 수원 탐 동점은 냄새가 하나도 안 나더라고요

삶기도 적당해서 쫀득 부들 맛있었어요

불족도 매운데 자꾸 당기는 매운맛이에요

멈출 수 없는 그 맛

반응형

 

쟁반국수도 비벼 주고~

쟁반국수에 보쌈 올려서 한입

해장술 대신 탄산음료와 함께 했어요

술 마신 다음날은 너무 힘든데 왜 자꾸 마시는 걸까요,,,ㅋㅋㅋㅋㅋ

모처럼 좋은 사람들과 배부르게 해장했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