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내돈내산]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으로 가족 장 건강 지키기/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프리미엄 유산균/ 유산균 추천/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화성새댁 2021. 10. 27. 16: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으로 가족 장 건강 지키기/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프리미엄 유산균/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내 돈 내산 후기/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오틱스

 

기존에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를 남편님과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가루 형태로 되어 먹기가 너무 불편해서 이번 기회에 바꿔 보기로 하고

셀로닉스의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으로 바꿔 보았어요 

 

**셀로닉스 공식몰

http://www.cellonix.co.kr

 

셀로닉스 공식몰

셀로닉스 공식몰, 건강기능식품 판매, 쎌티아이 유산균, 트리어드 오메가3, 큐텐비 플러스 등, (구)조은건강

www.cellonix.co.kr


 

 

집에 겨울이만 있을 때는 택배를 시키면 계단 오르내리는 소리 때문에 

겨울이가 스트레스받을까 봐 회사에서 받았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 아이스팩이 같이 들어 있더라고요

설명을 보니 냉장 보관이었어요

회사로 받길 잘한 것 같네요

 

아이스팩도 여러 개 들어 있고 

큰 비닐팩? 에 한 번 더 싸여 있어요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오틱스

셀로닉스의 셀티아이 중 골드를 선택한 이유는 

만 19세 이상~ 만 50세 미만 성인들의 장 환경에 맞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이에요

또, 셀티아이는 연령대 별로 어린아이부터  50대 이상, 그리고 임산부까지 

연령층이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온 가족이 함께 

장 건강을 지키는데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후기도 너무 좋았고 평소에 저와 남편님에게 인지도가 높았기에

큰 고민 없이 셀로닉스 셀티아이 골드로 선택했어요

아래쪽에서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장점 더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한 박스에 60 캡슐씩 총 2박스. 10만 원대에 구매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수 보이시나요?

보장 균수 100억CFU

해당 균주 90% 이상 조성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無

식물서 캡슐 사용

유산균 보호 기술, 포장

유당 및 우유 성분 배제

전 과정 냉장 관리

전 과정이 냉장 관리라서 배송이 올 때도 아이스팩에 꽁꽁 싸여서 왔나 봐요

굿

 

셀티아이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규칙적인 배변 활동이 힘들다

화장실을 다녀왔는데도 불편하고, 가스가 많이 차고 더부룩하다

오래 앉아 있고 활동량이 부족하다

약간 내 얘기 같은데,,?라고 하시는 분들이 유산균을 드시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나 까 보았어요

투명한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요

저 안에 하얀 가루가 바로 유산균,,? 생각하고 먹으려니까 

왠지 좀 그렇더라고요ㅋㅋ

 

오늘로써 아침마다 챙겨 먹은 지 딱 9일째 되었어요

저는 변비도 없고 화장실을 하루 한 번씩 안 가도 불편함이 없었어서

락토핏 먹을 때는 사실 먹다 안 먹다 했었어요ㅎ

저에 비해 남편님은 화장실도 자주 왔다 갔다 하고,

더부룩한 것 도 심하고, 화장실을 가도 시원하게 해결하지 못하는 그런,,,

사실 20대 초반부터 장이 좋지 않았어요,,ㅜ

락토핏을 꾸준히 먹긴 했는데 별 효과는 없었어요 잘 안 맞았나 봐요,,,,,

그렇게 셀티아이 유산균으로 갈아타고 9일 째인 오늘까지

남편님의 후기는~ 더부룩하지 않고, 확실이 배가 편해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화장실은,, 아직 조금 더 챙겨 먹어 봐야 할 것 같아요

저의 개인적인 후기는,,,

먹고 나서 3일? 4일? 지나고부터 지금 까지 하루에 한 번씩 화장실 가는 중이에요

전에도 불편한 건 없었지만 하루 한 번씩 가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ㅎㅎ

조금 더 챙겨 먹어보고 더 자세한 후기 올려 볼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