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남규 탁구 레슨] 올림픽 금매달 리스트 '유남규'와 함께하는 원데이 탁쳐 스쿨/ 유남규 탁구 스쿨/ 탁쳐/ 삼성생명 탁구단/ 용인 삼성 트레이닝 센터/ 올탁구나

화성새댁 2022. 5. 3. 15:2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 4월 15일 토요일에 남편님과 아버님과 함께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유남규 님이 함께하는 '탁 쳐 원데이 탁구 스쿨'에 다녀 왔어요

최근에 어머님과 아버님 따라서 탁구장에 다니고 있거든요

올탁구나 라는 강호동 님과 은지원 님이 나오는 탁구 예능도 즐겨 보고 있는데

정말 좋은 기회였어요~

TV에서 보던 엄청난 분을 실제로 만날 수 있고 배울 수 있는 기회라니^^

기념품으로 각자 사이즈에 맞게, 이름도 넣어주는 탁구 유니폼이

오늘 택배로 와서 포스팅해볼게요


유남규 원데이 탁구 스쿨

[화성 새댁_일상]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유남규'와 함께하는 원데이 탁구 스쿨/ 유남규 탁구 스쿨/ 탁쳐/ 삼성생명 탁구단/ 용인 삼성 트레이닝 센터/ 유남규/ 유남규 탁구/ 올림픽 금매달 리스트/ 유남규 탁구 레슨/ 삼성생명/ 탁구/ 올탁구나/ 화성 새댁

용인 삼성 트레이닝 센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로 5


 

오전 일찍 '유남규 원데이 탁구 스쿨 탁 쳐'가 진행되는 

용인 삼성 트레이닝 센터에 도착했어요

 

 

탁구대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넓고~ 여기 유남규 님과 딸이 예능에 나왔을 때 보던 곳인데 신기했어요

 

본격 레슨에 앞서 각자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참, 신청은 남편님과 아버님 2명밖에 할 수가 없어서 저는 따라가서 사진만 찍었어요

유남규 님과 삼성생명 탁구단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다 보니

아쉽지만 어쩔 수 없더라고요

 

 

유남규 님과 사진도 같이 찍었어요

TV에서 보던 거랑 똑같으시더라고요!!!!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 주시고 남편님이랑 아버님이랑 탁구 치는 것도 봐주셨어요

요즘 취미가 탁구여서 그런지 괜히 들떴어요 ㅋㅋㅋ

 

같이 참가한 분들과 삼성생명 구단 소속의 예비 국가대표님과도 찍었어요

나중에 국가대표가 되면 남편님이 사인받은 거랑 해서 sns에 올린다고

1 호팬이라며 호들갑 떨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유남규 원데이 탁구 스쿨 탁 쳐의 로고가 들어간 마스크와 유남규님의 사인~

사인도 미니미 탁구채에 받아 왔어요 ㅋㅋㅋ

이건 같이 못 간 어머님 선물!!!

 

 

그리고~ 오늘 집으로 도착한 따끈따끈한 탁구 유니폼이에요

앞에는 호랑이 무늬와 함께 삼성생명이라고 너무,, 크게 쓰여있어요 ㅋㅋㅋ

뒤에는 선무처럼 이름이~

색이 화려해서 아버님과 남편님은 만족했어요 ㅋㅋㅋㅋ

요즘 여러모로 탁구가 핫 한데 좋은 기회 덕분에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코로나도 좀 풀리고 나면 이런 게 더 많아지겠죠!????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