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티스토리 메인노출] 다음 메인 두번째 노출/ 다음 메인 노출 후 방문자수 변화/ 티스토리 수익/ 에드센스

화성새댁 2022. 2. 26. 14:2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 노출


[화성 새댁_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에 등극!?/ 다음 메인 두 번째 노출/ 다음 메인 노출 후 방문자수 변화/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티스토리 블로그/ 화성 새댁/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후기/ 다음 메인 노출 후 수익 변화/ 애드센드 수익/ 화성 새댁

어제 제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된것 같은데

확인을 못했어요

어제 회사 일도 너무 바빴고 퇴근 후에도 너무 바빴어서 미처 확인을,,,ㅜㅜ

그래서 무슨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 되었는지 이제야 확인했어요

 

다음 메인에 노출된 포스팅은 겨울이의 다래끼의 관해서 올린 포스팅이었어요

 

2022.02.23 - [🐶장겨울] - [강아지 다래끼] 강아지도 다래끼가??/ 강아지 다래끼 치료 및 예방 방법/ 강아지 다래끼 병원 후기/ 다래끼/ 강아지 눈 다래끼/ 반려견 건강/ 반려견 다래끼/ 말티즈 다래끼

 

[강아지 다래끼] 강아지도 다래끼가??/ 강아지 다래끼 치료 및 예방 방법/ 강아지 다래끼 병원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은 겨울이의 눈 다래끼에 대해서 조금 자세히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겨울이는 다래끼가 처음 생기고서 약 8주, 그러니까 2달째 병원에 다니며 약을 먹고 안약을

mars97.tistory.com

 

2월 23일에 올린 포스팅이었는데 25일에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었나 봐요

귀여운데 다래끼가 안 나아서 불쌍하고 짠한 내새끼ㅠㅠㅠ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된 후 25일의 총방문자는 1,278명 이었어요

처음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을 때보다는 방문자수가 적더라고요

짧게 노출이 된 건지? 확인을 할 수가 없으니!

 

방문자 유입 순위 1,2위가 다음인거 보니 노출이 된 거 같긴 한데,,

뭔가 직접 확인을 못해서 찝찝? 언제 올라간 거지?

그리고 또 하나의 의문은 메인에 올라갈만한 포스팅이었나 였네요 ㅋㅋㅋ

아무튼~ 두 번째 다음 메인 노출이었네요 

이번 노출은 방문자 수가 아쉽긴 하지만,,  노출이 된거에 의미를 두는걸로^^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에 등극!?  첫 다음 메인 노출 후기 보러 가기

2021.11.25 - [💙일상] - [화성 새댁_일상] 드디어 내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다음 메인에 노출 후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 변화/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투잡 추천

 

[화성새댁_일상] 드디어 내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다음 메인에 노출 후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에 걸리다 [화성 새댁_일상] 드디어 내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다음 메인에 노출 후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 변화/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화성 새댁 / 티스토리 블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