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새댁_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페스티벌 : 짱구야 캠핑가자/ 짱구 페스티벌/ 짱구 페스티벌 금액 및 할인 정보/ 주말 나들이/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전시회/ 짱구 페스티벌 방문 후기/ ..

화성새댁 2022. 3. 1. 11:4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월요일, 남편님 병원 예약이 있어서 함께 오후 반차를 내고 

병원을 핑계 삼아 남편님이 미리 알아본 짱구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저는 아직도 유튜브로 짱구를 보곤 하거든요

어렸을 때 보던 그 느낌이 좋아서 일까요??

아무튼~ 그렇게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다녀왔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페스티벌 : 짱구야 캠핑 가자

[화성 새댁_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페스티벌 : 짱구야 캠핑 가자/ 짱구 페스티벌/ 짱구 페스티벌 금액 및 할인 정보/ 주말 나들이/ 용산 아이파크몰/ 짱구 전시회/ 짱구 페스티벌 방문 후기/ 짱구는 못말려/ 화성 새댁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F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02-2012-0101

11:00~20:30


 

저희는 달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6층으로 올라가니 입구부터 짱구 냄새가,,,,,

두근

 

안으로 들어가는데 군데군데 동상이 있더라고요

짱구는 못말려에서 보면 웃긴 동상 공원이 많이 나오잖아요

 

 

사실 이때부터 너무 신났어요

 

티켓은 미리 예매를 하고 갔어요

티몬에서 예매하면 5% 할인이 되지만

놀이의 발견이라는 어플에서 예매 하면 2장에 3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어요

예매는 최소 입장 30분 전에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정가는 

일반 1인 1만 3천원

어린이, 청소년 1만원

 

 

입장 전, 귀여운 짱구 얼굴을 들고 들어 갑니다

 

짱구 페스티벌의 주제는 짱구야 캠핑 가자 인데

안으로 들어가니 진짜처럼 잘 되어 있더라고요

 

 

캠핑느낌에 걸맞게 캠핑 용품도 있어요

훈이를 괴롭히는 아이들과 

나미리, 채송화? 그리고 두목님 까지 ㅋㅋㅋㅋ

 

짱구와 친구들

그리고 옆에는 붉은 장미 삼총사까지

 

짱구 페스티벌 : 짱구야 캠핑가자

 

정말 귀염 터져요

사진 백만장 찍은 것 같아요

 

 

극장판에 나온 전설의 노천탕인가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B급 음식 서바이벌에 나온 볶음 우동 아저씨도 있네요

 

 

군데군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잘 되어 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기 전에

챙겨 온 짱구 얼굴 기억하시나요?

뒷면에 도장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곳에서 게임을 하면 도장을 찍을 수 있어요

도장을 찍으면 짱구 스티커를 주더라고요

 

어른보다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게임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도 해보니 재밌더라고요ㅋㅋㅋ

 

 

짱구 그림과 피규어도 귀엽더라고요

 

수지는 없는데 초롱이는 있네요!?

 

 

그리고 담력 테스트 까지!

그동안 짱구는 못 말려에서 공포특집으로 나왔었던

인형이나 토끼 등등 집접 들어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짱구에서 빠지면 섭섭한 액션 가면

 

짱구가 코스튬을 입고 있는 모습도 여러 군데 있어요

잠자리와 사슴벌레 등 작은 것도 실제와 비슷하더라고요

아이들을 겨냥한 거지만 소품이 꽤 디테일해요

 

 

짱구 가족과 함께 캠핑하면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짱구 과자도 있고 음식들도 실제 같았어요

 

다 돌아보고 나올 때 즈음에는

짱구 가족과 감성 캠핑을

분위기가 나름 좋더라고요~

 

 

밖으로 나오면 짱구의 굿즈와 아이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굿즈는 더 밖을 나가면 기념품샵에서도 구매 가능해요

입장할 때 같이 받은 응모권으로 응모만 하고 나왔어요

응모 상품은 무려 흰둥이 바이크

 

 

출구 간판에도 극장판에 나왔던 원숭이들이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니 반갑더라고요

집 가서 다시 봐야겠어요

남편님이랑 데이트 겸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관람하는 동안 짱구는 못말려 주제가도 나오고

조금은 짧았지만 사진도 많이 찍고 재미있었네요^^

아이들이 있거나 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짱구 페스티벌 : 짱구야 캠핑 가자 강추입니다^^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