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새댁_일상] 3월 14일 화이트 데이/ 화이트 데이/ 비틀버그/ 비틀버그 수제 사탕/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홍대 비틀버그 수제 사탕/ 수제 사탕/ 기념일 선물/ 답례품 추천/ 홍대 수제 사탕

화성새댁 2022. 3. 13. 19: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이트데이_ 홍대 비틀 버그

[화성 새댁_일상] 3월 14일 화이트 데이/ 화이트 데이/ 비틀 버그/ 비틀 버그 수제 사탕/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홍대 비틀 버그 수제 사탕/ 수제 사탕/ 기념일 선물/ 답례품 추천/ 홍대 수제 사탕/ 기념일/ 화성 새댁

내일이면 벌써 3월 14일 화이트 데이더라고요~

아니 새해 종소리 들은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3월인 거예요??

시간 참 빠른 것 같아요

그만큼 나이가 들었다는 거겠죠???

남편님과 연애 시절에는 이런 작은 기념일도 자주 챙겼었는데

결혼하고 난 뒤로는 생일과 결혼 기념일 빼고는 왠지 돈 아깝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크게 의미를 두지는 않지만 그래도 주면 기분은 좋더라고요???ㅋㅋㅋㅋ

화이트데이 선물 준비하셨나요?

아직 준비 전이라면 수제 사탕 추천드려요

종종 서울에 볼일 보러 갈 때면 홍대까지 가서 구매하는 홍대 비틀 버그의 수제 사탕이에요

마트? 사탕과는 다르게 쫀득하고 고급진 맛이에요

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후기 포스팅 링크 걸어 둘게요^^


2021.09.30 - [💙맛집] - [홍대_수제 사탕 전문점 비틀 버그(BeetleBug)] 내 돈 내산 후기

 

[홍대_수제사탕 전문점 비틀버그(BeetleBug)]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지난번에 EV6 시승하러 서울 갔을때 정말정말 가보고 싶은곳에 다녀 왔어요! 유튜브를 보며 가야지, 가봐야지 하고 있었던 곳 인데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어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