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용가리치킨/ 하림용가리/ 에어프라이어 요리/ 간단요리/ 맥주안주]

화성새댁 2020. 2. 25. 21:5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주말에 코스트코 갔다가 추억의 용가리를 보고 바로 겟 해왔답니다^^
광명 코스트코에서 1.5kg 1만원 초반에 구매 했어요

 

겉 포장지에 공룡이 그려져 있네요 ㅋㅋ
어렸을때는 없어서 못먹었던 추억의 용가리죠ㅋㅋ

 

요즘은 에어프라이어 요리가 많아지다 보니까
뒷면의 포장지에도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나와있네요
에어프라이어외에 프라이팬에 굽는방법. 튀기는 방법 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옆쪽에는 들어있는 공룡들의 그림과 설명이 나와있네요ㅋㅋ
5가지의 공룡이 있더라구요

 

봉지가 지처백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먹을만큼 꺼내먹고
보관할때 굉장히 좋더라구요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 사진상으로는 적어보이네요ㅠ

 

에어프라이어 맨 아래쪽으로는 종이 호일을 깔아 줄꺼에요
핫윙을 하고 난 다음이라 핫윙의 기름이,,ㅋㅋ
종이호일을 깔고 해야지 나중에 설거지 할때 편해요

용가리 치킨은 에어프라이어의 크기에 따라 알맞게 넣어 주세요

 

용가리 치킨은 에어프라이어로 처음 해보는거라서
180도에 10분 정도 먼저 해볼꺼에요

중간에 한번 확인해 보고 180도 10분 더 돌려주었어요
바삭한게 좋으시면 조금 더 돌려주셔도 되요

 
알맞게 익으면 완성이에요
기름튈 일도 없고 간단하고 빨라서 좋더라구요~
골고루 잘 익고 바삭바삭 해서 맥주 생각이,,ㅠㅠ

용가리 치킨의 영혼의 단짝 머스타드에 찍어서 밥 이랑 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ㅋㅋ
밥 반찬으로 좋지만 야식으로도 참 좋겠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