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앵그리너구리/ 너구리/ 너구리신제품/ RtA/ 라면/ 앵그리 너구리 후기]

화성새댁 2020. 2. 21. 11: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드디어 3배 사나워진 앵그리 너구리 라면을 먹어 보았어요
지난번 부터 사다 놓고 귀찮아서 이제야 먹어봤네요

홈플러스 병점점 에서 3,000원 조금 넘게 구매 했어요

 

겉 포장지와 낱개 포장이 같은 그림이에요
너구리가 화난게 귀엽네요 ㅋㅋ

 

분말스프와 후레이크에도 너구리가 고추를 들고 불을
내뿜고 있네요 ㅋㅋㅋㅋ

 

너구리 모양의 후레이크도 들어있더라구요
너구리는 다른 라면의 후레이크에 비해 야채의 양이 적어서
좋은거 같아요
같이 들어있는 다시마도 물론! ㅋㅋ

 

후레이크를 넣고 팔팔 끓면 면을 반 잘라서 넣어 주세요

 

면을 넣고 분말 스프를 넣고 끓여 주세요
이때 매콤함이 살짝 올라오더라구요

 

라면에 빠질수없는 계란도 넣었어요
화성 새댁은 라면에 계란 푸는걸 좋아하는데 너구리는
안풀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계란을 넣고 뚜껑을 닫아서 익혀 주었어요

 

계란을 면 밑으로 넣어서 충분히 익혀주면 완성이에요

 

면도 알맞게 익고 물의 양도 딱 맞았네요ㅎㅎ
뒤에 살짝 보이는 친정엄마표 깍두와 함께 먹었네요^^

 

 

접시에 덜어서 먹어봤어요
확실히 기존의 너구리 보다는 맵더라구요

너구리 순한맛은 안먹어 봤고 기존의 너구리는 매운맛은 없지만 맛있고, 앵그리 너구리는 많이 맵지는 않은데 얼큰?하게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너구리를 또 구매한다면
앵그리 너구리로 구매 할꺼에요^^

화성 새댁은 매운걸 좋아하는편이라 좀 더 매워도 맛있었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어야 겠어요ㅋㅋ

 

라면의 마무리는 밥을 말아먹어야 잘 먹었다고 할수있겠죠~?
남편님과 2봉지 끓여서 밥까지 말아서
맛있게 배부르게 한끼 해결 했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