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레시피

[빼빼로데이/기념일선물] 미니콘아이스크림 만들기

화성새댁 2019. 11. 8. 20:5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수제 빼빼로 만들기에 이어

미니콘 과자로 미니아이스크림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빼빼로 만들기 보다는 조금 더 난이도가 있더라구요

제가 하고싶은데로 모양이 안나오기도 하고

꾸덕꾸덕한 농도 맞추기도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빼빼로만 주기에는 심심하다! 색다른걸 만들어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을 참고해 만들어보시면 

훨씬 수월하게 만드실 수 있으실 꺼에요^^

 

 

재료는 

" 미니콘과자, 딸기향 코인, 블루베리향 코인, 하트데코,

레인보우 구슬, 미니 파스텔하트, 드레그 펄스(핑크,블루) 휘핑크림

모양깍지 2개, 짤주머니 2개 "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

 

 

각종 데코와 미니콘을 쓰기 편하게 준비 해 주세요

미니콘을 따로 고정 할 수 있는게 없다면

화성새댁 처럼 집에있는 다른 도구를 이용해도 좋을꺼같아요

화성새댁은 얼음틀을 준비 해 봤어요

미니콘 이랑 사이즈가 아주 잘맞더라구요

 

재료준비가 끝나면

 

 

휘핑크림을 종이컵에 계량 해 주세요

휘핑크림을 전자레인지에 20초정도 돌려주세요

꺼내어서 골고루 섞어준 다음에 다니 넣어 20초가량 더 돌려주세요

 

따로 계량컵을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종이컵에 따랐을때 1-2센치 정도 덜 담아 주었어요

혹시 준비하신 초콜릿이 적거나 많으시면

더하거나 빼도 괜찮을꺼같아요^^

 

 

초콜릿도 같은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린 후

꺼내어 잘 섞어준다음 다시 30초 돌려주세요

가장자리만 살짝 녹으면 된답니다

 

 

그 후에, 휘핑 크림과 녹인 초콜릿을 잘 섞어 주세요

딸기초콜릿사진은 실수로 지워버렸네요

만약 초콜릿이 잘 녹지 않는다면 절자레인지에

5초정도 더 돌려주셔도 된답니다

 

골구루 섞어주셨으면 짤주머니에 깍지를 끼고

초콜릿을 부어 주세요

너무 묽다고 걱정 안하셔도 되요

짜기 좋을정도로 냉장고에서 굳혀줄꺼에요

화성새댁은 30정도 굳혀 주었어요

양이 많거나 하면 냉장고에 더 오래 넣어두시면 되겠죠??

 

재료를 모두 준비 한 후 냉장고에 굳혀주었던 

초콜릿을 꺼내 미니콘 위에서 짜주시면 됩니다

 

 

미니콘 위에 짜주시면 마치 아이스크림 같은 모양이되요

짜놓은 초콜릿이 완전히 굳기전에 준비한 데코들로 장식을 해 주시면 됩니다

입술모양과 레인보우 구슬을 붙여보았어요

아이스크림 느낌이 나나요??ㅎ

 

 

다음 데코로는 드레그펄스를 올려 보았어요

진짜 아이스크림 같고 귀엽죠??

 

 

같은 방법으로 초코콘도 만들어 보았어요

여느 패스트 푸드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못지않죠??

 

 

사실 초코는 데코를 안하는게 더 예쁘더라구요

초콜릿이 차가워 진짜 아이스크림 먹는것 같았어요ㅎ

 

 

예쁘게 모양을 잡아준 후 

얼음틀에 넣어 서늘한 곳에서 완전히 굳혀주세요

 

 

빼빼로를 포장하고 남은 포장지로 포장을 해 주었어요

포장을 하니 더 그럴싸 해보이죠??

 

 

하트 포장지랑 찰떡인거 같아요^^

초코콘도 굳은 후에 같은 방법으로 포장해 주세요

 

 

포장을 다 해준 후 포장 박스에 넣어 주었어요

블루베리 초코콘을 앞쪽에 넣어주고 초코콘은 뒤쪽으로 넣어 주었어요

 

 

 

조금 밋밋해 보여 집에있는 끈으로 리본을  묶어 주었어요

이렇게만 해서 선물해도 정말 좋을꺼 같아요^^

시간도 1신간 내외로 얼마 안걸리고

생각보다 간단하고 이색적인 선물이 될꺼같아요ㅎㅎ

혹시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말고 색다른 선물을 주고싶으시다면,

한번쯤은 만들어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