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레시피

[베이킹] 빼빼로 데이 수제 빼빼로 만들기/ 빼빼로 만들기 레시피/ 빼빼로 데이/ 수제 빼빼로/ 11월11일/ 빼뺴로 만드는 방법

화성새댁 2019. 11. 6. 23: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댁이에요 

빼빼로 데이

 빼빼로 데이 수제 빼빼로 만들기/ 빼빼로 만들기 레시피/ 빼빼로 데이/ 수제 빼빼로/ 11월 11일/ 기념일/ 수제 과자/ 선물/ 빼빼로/ 홈메이드/ 수제 빼빼로 만들기

 

 

집에 오니 이미 남편님께서 택배를 올려놓으셨더라고요

재료는 바로 어제 e홈베이커리를 통해 주문했답니다

오후에 주문했는데도 다음날 바로 도착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기본 재료부터 소도구, 포장용기, 제빵에 관한 재료들을

팔고 있어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막대과자는 뽁뽁이로 아주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항상 포장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막대과자 모두 부러진 게 없었어요

 

주문한 재료는

"막대과자봉투, 드레그 펄스 블루&핑크, 롱스틱 막대과자(21cm, 21개입),

리본, 비닐포장지(하트), 미니콘과자 150개입, 레인보우 구슬,

딸기향 코인 100g, 다크 컴파운드 코인 100g, 블루베리향 컴파운드 코인 100g,

미니 파스텔 하트, 마카롱 상자 핑크"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만들기에 앞서 재료들을 준비해봤어요

다크 컴파운드 코인은 끓는 물에 미리 중탕해 주세요

여러 데코들도 쓰기 쉽게 준비해 보았어요

분홍색 핀셋은 데코 할 때 쓸려고 준비했는데 없으시면

손으로 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위에 보이시는 흰색 접시 같은 것은 막대과자에

초콜릿을 묻혀준 다음에 굳히기 위한 용도예요

다른 고정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좋아요

 

중탕한 초콜릿을 숟가락이나 편한 도구를 이용해

막대과자에 골고루 묻혀주세요

 

 

이렇게 원하시는 데로 데코를 해주시면 돼요!

요런 게 수제 빼빼로 만드는 재미죠^^

위쪽에 살짝 막대과자 고정해 놓으신 거 보이시죠?

저런 식으로 굳을 때까지 말려주시면 돼요

 

화이트 초콜릿도 같은 방법으로 막대과자에 묻혀주시면 돼요

다크 초콜릿과 달리 너무 얇게 묻는다 싶으면

두 번 정도 반복해주세요

 

 

막대과자에 중탕한 초콜릿을 묻히고 데코까지 다 끝났네요

중간에 도깨비방망이 같은 것은 남편님이 아몬드 빼빼로를 원해

두 개만 만들어 보았어요

집에 아몬드가 있으면 갈아서 아몬드빼빼로를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초콜릿이 다 굳은 후에 데코 한 막대과자예요

남은 초코를 살짝 묻혀 붙여 주시 면 돼요 

붙기 전에 데코 하는 것보다 훨씬 쉽더라고요

블루베리 초콜릿과 딸기 초콜릿을 녹여 데코 해봤는데

색이 썩 예쁘지는 않더라고요ㅜㅜ

그래도 향도 강하고 맛도 확실히 나서 그걸로 만족했어요

재료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포장용기는 마카롱 박스를 이용했어요

뚜껑이 투명해 안에 담았을 때 훨씬 예쁘더라고요~

 

같이 구매한 하트 포장지를 이용해 포장했어요

끝부분에 접착테이프가 없어 따로 붙여 주셔야 해요

포장까지 하고 나니 더 있어 보이더라고요ㅋ,

 

 

상자에 담았더니 세상에;;

수제 샾에서 파는 거 못지않더라고요^^

 

집에서 수제로 만든 거 치고는 고급스럽죠?

포장이 한몫 제대로 하네요ㅎ

 

 

공간이 조금 남아 

남편이 좋아하는 아몬드빼빼로도 넣었어요 

물론 먹을 사람은 남편님이니 취향대로ㅋㅎ,

리본까지 묶어주니 진짜 완성! 

어렵지 않아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고,

재료값도 1~2만 원 내외로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파는 것보다 정성도 훨씬 들어가니 받는 사람도 기분 좋겠죠??ㅎㅎ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