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 101 번지 남산 돈까스/ 101번지 남산 돈까스/ 돈까스 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돈까스 맛집/ 수원 맛집 추천 / 101 번지 맛집

화성새댁 2020. 4. 6. 20: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몇일 전에 롯데몰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돈까스집이 새로 오픈 했길래 다녀와 봤어요~

 

101번지 남산돈까스 롯데몰 수원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점 3층(지번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381)

031-8066-1831

 영업 매일 10:30~22:00

 

 

 

 

101번지 남산돈까스 롯데몰 수원점의 내부 모습이에요

이날 롯데몰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여기에만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사람 없는곳만 피해서 찍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빈자리도 없어서 잠깐 기다렸어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바로 했어요

원조 왕 돈까스, 눈꽃 치즈 돈까스 덮밥 이렇게 두개 주문 했어요

20,000원

 

 

 

 

101번지 남산돈까스 롯데몰 수원점 sns 이번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사진과 함께 

#돈까스맛집 #수원맛집 #롯데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롯데몰수원점# 101번지남산돈까스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직원분께 보여주면 랜덤으로 음료수를 주더라구요

 

몰랐는데 sbs 미우새에도 나온적이 있따고 하네요

 

 

 

천장에 샹들리에가 참 예쁘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곧 바로 스프와 우동국물 깍두기와 단무지가 같이 나왔어요

 

 

 

 

스프를 다 먹을때 쯤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눈꽃 치즈 돈까스 덮밥 & 원조 왕 돈까스 

 

 

 

 

눈꽃 치즈 돈까스 덮밥인데 치즈의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돈까스 덮밥인데 치즈+ 돈까스+ 밥이 따로 놀지않고 잘 어우러 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원조 왕 돈까스는 돈까스는 두툼하고 맛있는데 소스가 제 입맛에는 

넘 별로였어요,, 견과류 맛이 너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다음에는 안먹을것 같아요 ㅋㅋㅎ;;

 

 

 

 

sns 이벤트로 인스타에 게시물 올리고 음료수도 받았네요

 

 

 

 

계산하는 카운터에는 손 소독제도 있고 바구니에 사탕도 있더라구요

남편님 계산하는사이에 얼른 두개 집었네요 ㅋㅋㅋ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까지 먹고 기분 좋게 왔네요^^^

 

롯데몰 가신다면 한번 방문 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