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 인계동 정참치/ 정참치(구 독도참치) / 수원 맛집/ 인계동 맛집/ 수원 참치 맛집/ 수원인계동/ 수원 모임장소 추천/]

화성새댁 2020. 4. 9. 18:4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 맛집은 지난 연말에 남편님과 함께 다녀온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정참치(구 독도참치)" 에요^^

 

사실 작년 연말에 다녀온거라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그래도 블로그에 포스팅 할려고 사진 찍어 놨으니 후기 올려 보도록 할께요~

 

수원 인계동 정참치(구 독도참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38번길 41 (지번 인계동 1038-10)

매일 14:00 - 06:00

031-237-043

 

 

 

 

수원 인계동 정 참치의 외관 모습이에요

인계동 흔히 말하는 박스 에서 가운데 큰 길을 중심으로 쭉 따라 올라가시면 오른편으로 바로 보이더라구요

앞 도로가 쪽에 큰 풍선,,?도 있어 어렵지 않게 찾았네요

 

 

 

 

내부로 들어서자 마자 가운데를 중심으로 길게 홀 자리가 있어요

가운데서 주방장님이 바로바로 회를 떠 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신선하더라구요^^

 

 

 

 

이날,

남편님과 남편님 친한 친구들과의 모임이라 안쪽 끝에 위치한 룸으로 미리 예약을 했어요

 

 

 

 

예약된 시간에 맞춰 미리 세팅이 다 되어 있더라구요~

룸으로 들어가서 바로 주문 부터 했답니다 ㅋㅋ

 

독도 스페샬 선 (48,000)으로 주문 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야채죽과 장국이 나오더라구요

간장과 함께 술 잔도 세팅ㅋㅋ

 

 

 

 

참치가 나오기전에 매운탕,? 이랑 참치초밥이 스끼다시로 나왔어요

 

 

 

 

후에 바로 메로구이랑 콘치즈도 나와왔어요

메로구이랑 콘치즈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던 기억이,,

 

 

 

 

드디어 참치가 나왔네요

독도 스페샬 선 (48,000)

접시에 가지런하고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참치가 많이 얼지도 않고 식감도 좋은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참 맛있게 먹고 있는데 주방장님 께서 서비스라며ㅎㅎ

참치의 거시기,,,?랑 용의 눈물 이였나,,

암튼 서비스로 술을 만들어서 가져다 주었어요

 

 

 

 

용의 눈물 이라는 술 인데 

밑에 붉은색은 홍초? 석류? 였고 나머지는 무슨 술이 들어갔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암튼! 맛은 첫 맛은 뭐지? 했는데 끝맛은 엄청 달달 하더라구요 ㅋㅋ

 

홀짝홀짝 잘 마셨네요^^;

 

 

 

 

그날 먹은 술이에요,,,,,

 

참치 가격이랑 + 술 값 해서 (6명)

40만원 정도 나온거 같은데 술취해서 누가 계산 했는지요~~?? ㅋㅋㅋㅋ

 

참치도 리필해서 많이 먹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룸도 옆방?이랑 붙어 있던거 같은데 방음도 나름 잘 되구 웃고 떠들고 아무런 불편함 없이

잘 먹고 잘 놀다 왔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