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스시가게/ 수원 정자동 초밥맛집/ 초밥/ 수원 정자동 맛집/ 초밥 맛집/ 회덮밥 맛집/ 수원 맛집 추천/ 수원 스시 맛집]

화성새댁 2020. 4. 28. 12:0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직장 근처에서 점심으로 초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공유 해 보도록 할께요~^^

 

스시가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24-3 스카이 프라자 1층 115호 (지번 정자동-28)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10시

매달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스시가게의 외부 모습이에요

식당 이름이 간단하면서도 참신하더라 구요 ㅋㅋ

 

 

스시 가게의 내부 모습이에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테이블 위에는 겨울철 메뉴와 뒤에는 사케가 종류별로 가격이 써 있더라구요~

 

 

따로 메뉴판도 있고

스페이셜 메뉴, 사이드 메뉴는 벽쪽에 붙어 있네요^^

 

 

회 덮밥과 초밥(10ps)

 

 

초밥에 올라가는 회가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출근 하다보면 아침 일찍 부터 가게에 불이 켜져있던데

당일 아침마다 그날 판매할걸 미리 손질 해 두시는것 같았어요

 

 

광어 초밥도 맛있고 한치초밥과 지느러미도 너무 맛있었어요

회도 적당히 두껍고 밥의 양도 적당해서

한입에 먹었을때 밥과 회가 잘 어우러지는 그런 맛이였어요ㅋㅋ

 

 

서비스로 주시는 미니 우동까지 클리어 ㅎㅎ

우동도 쫄깃하고 맛있어서 다음에는 우동을 먹기로 했네요

 

 

초밥은 점심 특선으로 13시 까지 10,000원에 판매 하더라구요

영수증 밑에 할인에 보면 -6,000원 쓰여있어요

포장 하면 초밥 2ps 더 준다고 하니 남편님과 먹을땐 포장하는 걸로!!!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