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피자헛/ 티본스테이크&쉬림프 피자/ 피자헛방문후기/ 수원맛집/ 천천동 피자헛 후기]

화성새댁 2019. 12. 11. 21: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오늘도 어김없이 외식을 했답니다,,,^^ 

메뉴는~~  비도 오락가락 하고 날씨도 구려서 기분 전환 할 겸 피자로 골랐답니다ㅎㅎ 

그냥 먹고싶어서 핑계 만드는중,,,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화성새댁의 직장 근처에 있는 피자헛을 방문했어요

 

 

화성새댁이 방문한 피자헛은  
피자헛 수원천천2호점 이였어요 

외관이 누가봐도 피자헛인걸 딱 봐도 알수있겠죠??

 

 

내부 구조가 조금은 신기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일층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계단이 바로 나오는데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야 진짜 매장이더라구요

 

 

내부 모습이에요

진짜 엄~~청 넓었어요

가족들과는 물론 아이들 생일파티도 충분히 할 수 있겠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손님이 없어서 편한자리로 앉으라고 안내 해 주시더라구요

 

 

테이블 위에는 메뉴판과 런치세트, 디너세트만 따로 나와있는 종이?도 있더라구요

메뉴선택이 조금은 쉬워질 수 있을꺼 같아요 ㅎ

 

 

메뉴판 이에요

메뉴판은 사진과 함께 알아보기 쉽게 잘 정리 되어 있었어요

 

 

또 다른 종이?에는 셀러드바에 관한 내용이 써있더라구요

샐러드바가 1000원 이라니 이용안할 수 없겠죠!?

그렇게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메뉴를 정독 한 끝에 

그냥 디너 세트로 먹기로 했어요 

욕심 많은 우리 부부는,,, 당연히 고민할것도 없이 4인세트로 주문했어유!!

하지만 결국 얼마못가 후회막심,,,

 

디너세트의 4인세트 구성은

프리미엄 피자 (L) + 윙 or 텐더 (4조각) + 오븐파스타 + 탄산 4잔 

프리미엄 피자는 티본스테이크 & 쉬림프 피자로 골랐어요

*2000원 추가시 오븐파스타를 쏘테파스타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주문을 마치고 셀러드바도 이용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뭐가 없더라구요 

천원보다 더 받았으면 욕했을 그런 비주얼 이였어요

천원도 아까운데 이왕 추가 했으니 먹자~ 그런마음 이였달까,,

 

 

그냥 이것저것 쬐끔씩 담아 왔어요

그런데 왠걸 다 맛있었어욬ㅋㅋㅋ

감자랑 고구마도 맛있었고 옥수수도 맛있고,,, 토마토 소스에 이름모를 저것도 맛있고,,

먹고 나니 천원이 딱 적당 하겠더라구요^^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음료부터 잘못된걸 알았다죠,,?

사이다만 먹고 콜라는 먹지도 못했어요 ㅎㅎ

욕심이 부른 참사,,

 

 

오븐스파게티와 윙이 바로 나왔어요

역시 스파게티는 뜨거울때 먹어야 제 맛 인것같아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맛있더라구요

 

 

곧이어 주문한 피자가 나왔어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주문한

티본스테이크 & 쉬림프 피자에요~!!!

엣지는 리치골드,,!! 새우와 고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티본스테이크 피자의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취향저격 

피자헛 좋아하시면 추천이에요~^^

 

 

결국 반 이상 남아 포장을,,,,, 

항상 욕심부리지 말아야 하는데 참,, 먹을것 앞에서는 뜻대로 안되네요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