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역 맛집/ 바른스시/ 한접시 1600원/ 초밥맛집/ 회전초밥/ 수원 맛집추천]

화성새댁 2019. 12. 31. 18: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모처럼 남편님이 일찍 끝나서 수원역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화서 새댁과 남편님이 저녁을 먹은 곳은 

"한접시에 1600원인 회전초밥집 바른스시" 였어요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3 (매산로 1가 42-6)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031) 246-1511

 

 

 

 

바른스시의 외부 모습이에요

수원역 우리은행 바로 뒤쪽으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더라구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이번 바른스시 방문이 처음은 아닌데요~

 

처음 방문 했을때는 한접시에 1490원 이였더랬죠,,,

요즘 물가도 오르고 초밥 퀄리티에 비하면 

오늘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것 같아요 ㅎㅎ

 

 

 

 

바른스시의 내부 모습이에요

가운데의 네모난 공간에서 요리사 분들이 초밥을 만드록 계시고,

그 주변으로 네모나게 둘러 앉는 구조에요

메인 자리 뒤쪽으로는 일반 테이블이 있는데 세트메뉴 시키시는 분들이 주로 앉으시더라구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운이 좋게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 뒤로는 다 웨이팅,,ㅋㅋㅋ

이런 건 운이 참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니 장국? 미소된장국?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밖이 추웠는데 따뜻한게 너무 좋았어요ㅎ

 

 

 

 

바른스시의 메뉴에요 

자리마다 조그맣게 있어서 그때 그때 먹고싶은걸 요청할 수 있어서 좋고,

 회전 초밥의 레일 위에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궁굼할 때 보면 아주 좋더라구요 ㅋㅋㅋ

바른스시의 초밥 전 메뉴가 포장이 된다니 웨이팅이 너무 길거나 하면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얼른 먹어야 겠어요

레일 타고 움직이니 다른사람이 집어가기 전에 후다닥!!!

 

 

 

 

바른스시의 초밥은 한접시에 1600원 치고는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요

초밥 뿐만 아니라 과일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요런 메뉴는 초밥을 만들고 계시는 요리사 분들께 요청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육회초밥,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광어 지느러미 초밥이에요

다른 초밥들도 맛있지만 육회 초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ㅜㅜ

존맛탱구리,,,

 

 

 

 

생새우 초밥과 참치 아까미 (참다랑어) 초밥, 

화성 새댁이 제일제일 좋아하는 소라 초밥 이에요 ㅎㅎ

소라가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소라 초밥만 엄청 먹은거 같아요,,,;;

생새우 초밥도 고추냉이 듬뿍 올려서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장어 초밥과 계란 초밥~~

바른시스의 장어 초밥은 양념도 맛있고 장어에서 냄새가 않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초밥집은 장어가 딱딱하고 차갑고 별 맛도 없고 그런데

바른스시의 장어초밥은 퀄리티 굿굿 ㅋㅋㅋ

계란초밥은 뭐 항상 맛있죠^^

남편님은 회도 안좋아 하고 초밥도 그닥 좋아하지 않아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로지 내가 먹기위해 간곳,,ㅎ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배부르게 먹고 계산한 가격 이에요

1600원 ÷ 44.800원 하면 몇접시 먹었는지 대충 감이 오시죠??ㅋㅋㅋ

저 날도 역시나 엄청 먹었어요,,

1600원 이라는 가격에 회전초밥!!

가성비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

먹은지 몇일 안됬는데 왜 또 먹고싶은 걸까요 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