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수원/수원맛집/장터생고기]

화성새댁 2019. 11. 9. 18:4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수원 맛집,
수원 고기 맛있는집을 소개 시켜드릴려고 해요!

바로바로
수원 역전시장 골목에 위치한

"장터생고기"

요기랍니다^^


장터생고기는 남편님의 단골 회식장소인데요^^
항상 회식하고 오면
맛있다고 같이 가자고 얘기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사실 장터생고기는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 화성새댁만 몰랐더랬죠ㅜㅜ,,


장터생고기의 외관이에요
안쪽의 홀은 그리 넓지 않더라구요
그럼에도 이미 손님들이 많았어요
아직 초저녁인데 말이에요ㅎ
그만큼 맛집 이라는거겠죠?


메뉴는 많지 않았어요

"안창살, 차돌백이, 갈비살, 목살, 삼겹살,
항정살, 모둠고기, 냉면"

소고기랑 돼지 고기를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죠?
알고보니 소고기는 국내산이 아니였어요
고기 먹는중간에 알았는데
국내산과의 차이점을 모르겠더라구요ㅋ,


기본 반찬을 셋팅 해 주셨어요
단촐하죠?
사실 고기 먹는데 많은게 필요 있을까요?ㅎㅎ
고기가 맛있으니 다른 반찬도 별로 필요하지 않더라구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소고기 모듬을 시켰어요
안창살, 갈비살 이랑 한가지 더 해서
3가지 종류를 모듬으로 나오는거였어요

한가지 종류는 사장님이 말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고기는 질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소고기라 그런지 부들뷰들


남편님에게 사진찍어달라고 했더니
이따구로 찍어놨네요

된장찌개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에는 찌개가 빠질수없죠ㅎ

소고기만 먹기 아쉬워서
삼겹살도 먹어주었어요^^!
맛집 추천하는 글인데 사진이 안예쁘죠?
망할남편님

삼겹살도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고기 배부르게 먹으니
기분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기회 되면 한번 가보세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의
맛집 리스트에 하나 더 추가 되었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