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원맛집

[IL MARE/일마레/파스타맛집/수원맛집/맛집리뷰]

화성새댁 2019. 11. 21. 13: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요즘들어 파스타와 피자가 너무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수원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한

"일마레" 를 다녀왔답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백화점 수원점 7층
매일 10:30 - 21:30

화성새댁이 방문한 일마레는 롯데백화점 수원점 이였어요


일마레의 외관 모습이에요
밖에서도 볼수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어떤걸 주문해서 먹는지가 밖에
지나다니시는 분들이 다 볼수있어 조금은
않좋을꺼같긴 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기 전,
밖에 음식점 위생등급이 붙어있어요
일마레 롯데백화점 수원점
우수 very good 이네요^^


그리고 한쪽에는
일마레 특선메뉴와 메뉴판이 있어
안으로 들어가기전, 메뉴도 미리 보고
가격도 알수있어 좋은거같아요

평일 11시 ~ 3시 까지는 커피 무료제공
이라고 하니 혹시 평일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일마레의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유아의자가 보이네요
식당 바로옆과 뒤쪽으로 키즈카페가 있어
아이와 함께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약간 웨딩홀 뷔페,? 느낌이 강했어요
테이블도 넓고 깔끔 하더라구요
화성새댁은 남편님과 둘이 갔지만
4인 자리에 앉았어요


화성새댁이 좋아하는
오픈키친 이였어요
안에서 요리하는 과정이 다 보이더라구요

확실히 깔끔하고 위생상태가 좋아보였어요^^
위생등급 very good 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테이블 기본 세팅이에요
앉으면 메뉴판과 물을 가져다 주세요


일마레의 메뉴에요
파스타, 피자, 셀러드, 스테이크까지 메뉴가
굉장히 다양 했어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결정장애라
뭘 먹지,,, 고민만 한참 한거같아요ㅎㅎ


긴 고민끝에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고른 메뉴는
일마레 스페이셜세트 였어요 ㅋㅋ

일마레 스페이셜세트는
셀러드, 파스타, 피자, 에이드 그리고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구성의 세트메뉴에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마늘빵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제일 먼저
자몽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마늘빵과 케이준 치킨 셀러드가 나왔어요

케이준 치킨 셀러드는 언제나 맛있죠ㅎ
마늘빵도 달지않아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뒤이어 나온 까르보나라 파스타에요
정말 꾸덕꾸덕하고 진한 그런 파스타가 먹고싶었는데
진짜 화성새댁이 찾던 그런 파스타였어요ㅜㅜ

버섯이랑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고
파스타면이랑 소스도 찰떡ㅜㅜ
면이 잘 안익거나 하면 소스랑 겉돌거나 맹맛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일마레 까르보나라는 그런거 없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집은 맛집이구나,,,
화성으로 이사가기 전, 수원에 살고
롯데백화점, 롯데몰을 많이 갔었는데 왜 몰랐을까 싶어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의 굽기 정도는
미디움레어 에요
주문을 하고나면 직원분이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미디움레어로 선택!!

부들부들하고 소스도 맛있고
좀맛탱구리


마지막으로 피자가 나왔어요ㅋㅋㅋ
두명이서 먹는데 뭐이렇게 많이 시킨걸까요ㅋㅋ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이것도 맛있었다는,,,ㅜㅜ


고르곤졸라는 꿀과 함께,,,♡
고소하면 짭잘한게 꿀에 찍어먹으면
또 먹고싶어지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아이들 데리고
외식하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친구끼리 가도 맛있는거 먹고 수다도 떨고 ㅎㅎ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배 터지게 먹고 다음에는 빠네를 먹으러 오자며,,,


돼지되는지름길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