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진비빔면/ 오뚜기 진비빔면/ 진비빔면 후기/ 비빔면/ 대패삼겹 비빔면/ 냉장고 비우기/ 화성새댁 레시피/ 저녁메뉴]

화성새댁 2021. 3. 24. 17:4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어제 저녁먹으면서 내일 저녁은 뭐먹지,,,,

항상 밥 걱정이네요~

오늘은 밥 하기 귀찮고 후다닥 먹고 치우자~ 해서

비빔면으로 선택!!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애정하는 진비빔면 이에요

팔도 비빔면보다 훠어어얼씬 맛있더라구요

사실 양이 20% 더 들었다고 해서 사봤어요 ㅎㅎ

그런데 왠걸,, 존맛탱탱

남편님이 역시 백종원님은 아무거나 광고 하지 않는다며 ㅋㅋㅋ

이후에도 쭉 쟁여두고 있는 라면중에 하나네요

 

 

 

 

진비빔면 조리방법 이에요

조리방법은 다른 비빔면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요

 

 

 

 

 

 

 

 

 

진비빔면은 액상스프와 참깨고명스프가 함께 들어 있어요

 

 

 

 

우선 면 부터 끓는물에 넣고 끓여 줍니다

 

 

 

 

면이 익고나면~

얼음띄운 찬물에 담가 휙휙 저어서 뜨거운 김을 날려주세요

그리고 잠시 물 빠지게 두시면 되요

 

 

 

 

 

 

 

 

 

냉동실을 뒤지다가,,,

지난번에 먹다남은 냉동 대패 삼겹살 발견!!

 

 

 

 

냉동이라 혹시 라도 냄새가 날까봐

끓는물에 미림 살짝 넣고 샤브샤브 느낌? 으로다가 살짝 데쳐 주었어요~

 

 

 

 

후라이팬에 후추 적당히 뿌려서 한번 더 굽워주고~

 

 

 

 

 

 

 

 

 

면은 그릇에 1인분씩 잘 나눠서 담아 주면 되요

그냥 눈대중으로 담았어요

많은그릇 가지는사람이 많이 먹는거~ㅋㅋ

 

 

 

 

반숙 계란후라이를 올려주고~

참깨고명스프를 솔솔 뿌려 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잘 구워준 대패삼겹살을 올려주고 만두까지 구어서 하나 올려 주기~~^^

 

 

 

 

고소한맛을 위에 참기름도 한바퀴 둘렀어요

 

 

 

 

노른자 터쳐서 잘비벼서

한젓가락~ 두젓가락,,,  순삭이더라구요ㅠ

대패 삼겹살에도 싸서먹고

역시 비빔면에 먹는 고기는 언제나 맛있더라구요^^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