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충북 충주] 충주 수주팔봉에서의 첫 차박/ 수주팔봉 차박/ 충주 수주팔봉/ 팰리세이드 차박/ 애견동반 차박/ 충주 차박지 추천/ 충주 차박/ 팰리세이드/ 수주팔봉/ 충주 차박지/ 충주 가볼만한 ..

화성새댁 2021. 4. 20. 15:49
728x90
반응형
SMALL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충북 충주] 충주 수주팔봉에서의 첫 차박/ 수주팔봉 차박/ 충주 수주팔봉/ 팰리세이드 차박/ 애견동반 차박/ 충주 차박지 추천/ 충주 차박/ 팰리세이드/ 수주팔봉/ 충주 차박지/ 충주 가볼만한 곳


드디어~!!~!!!!!!!

bmw에서 팰리세이드로 차를 바꾸고 난 후!

드디어 첫 차박을 다녀왔어요~^^

지난주 토요일 남편님과 저는 출근을 해야 할 일이 있어서

같이 출근했다가 퇴근 후 

캠핑용품점에 들려 필요한 용품을 구매 후 부랴부랴 떠났습니다!

아, 물론 겨울이도 함께요ㅎㅎ

 

 

목적지는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한 "수주팔봉 캠핑장" 이였어요

사실 늦게 출발하기도 했고 해서 가까운 곳으로 가자~ 해서

약 1시간 거리인 충주로 ^^

 

 

출발하기 전에 비가 살짝 오길래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금방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어요

우리 집 비공식 날씨 요정이에요ㅎㅎ

 

역시 충주는 공기도 좋고 먼지도 없고 좋더라고요

 

 

길 옆으로 출렁다리가 보이네요!

출렁다리 아래쪽으로 강? 계곡을 따라 캠핑장이 있어요

 

출렁다리를 끼고 오른쪽 도로로 돌아서 캠핑장을 찾았어요

멀리서도 차들이 엄청 많더라고요ㅠㅠ

 

 

"수주팔봉 캠핑장"으로 내려가는 입구예요

가까이서 보니 차들이 더 많더라구욬!

역시 차박 & 캠핑 명소답게 빈자리가 없었다는,,,

캠핑장이긴 한데 따로 관리를 하지는 않고

돈도 받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자리 잡는 사람이 임자인 그런 곳이더라고요 ㅋㅋ

캠핑장인데 약간 노지 캠핑장,,?

 

그래도! 열심히 돌아다니며

물가 바로 앞쪽에 명당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안전하게 주차를 한 후,

더 어두워지기 전에 감성 캠핑을 한다며,,,

출발 전 캠핑 용품점에서 구매한 가랜드와 드림캐쳐를!!

같이 구매한 인디언 st 블랭킷도 깔았어요 ㅋㅋ

 

앵두 전구는 크리스마스 때 장식으로 쓰는 건데 

가져와서 사용했어요ㅎ

가랜드로 급하게 산거 치고는 가격 대비 만족!

 

 

쨘-

급하게 구매하고 급하게 꾸민 거 치고는 나름 만족-!!

처음이니까 나중에 스킬이 생기면 더 예쁘게 

감성 뿜 뿜 할 수 있을 거라며 만족했네요 ㅎㅎ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더 좋았어요

한쪽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되는 무려 6만 원 가까이하는 무드등이랑

한쪽에는 선물 받은 달 무드등으로 감성 충족 ㅋㅋ

 

 

팰리세이드로 바꾸길 참 잘한 것 같아요 : )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을 많이 만들 수 있게 해 주네요 

 

첫 차박인 만큼 저녁은 간단하게 해결하기로 했어요

출발 전 들린 캠핑용품점에서 산 스토브로 물을 끓이고~

전날 아버님께서 속초 다녀오시면서 사다 준

만석 닭강정 ㅋㅋ 챙겨 왔어요

그리고 요즘 남편님과 빠져있는 맥주인 써머스비 애플 맥주!!!

완벽한 한상이 아닐 수가 없더라고요~w

사진 찍는다고 얌전히 서있는 남편ㅋㅋㅋㅋ

(귀엽)

 

 

저녁을 먹고 화장실 갈 겸 해서 주변 구경을 해봤어요

작지만 매점도 있네요

화장실은 매점 옆쪽에 있어요

화장실 옆에는 개수대가 있어서 동선이 좋더라고요

화장실은 더럽지도 깨끗하지도 않은,,? 

하루 사용하는데 큰 문제없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에 안 예민해서 잘 사용했어요

 

밤이 되어 트렁크를 닫고~

앵두 전구를 안으로 옮겼어요

분위기 참 좋았어요ㅠㅠ

사진 찍을 줄 아는 개멋진 장겨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도 좋고 먼지도 없어 

밤에 별도 잘 보이더라고요

캠핑장 와서는 할 일이 많이 없으니 일찍 잠들었네요

.

아침에 일어나서 차 안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날씨가 전날보다 더 좋았어요

 

 

눈 뜨자마자 상 펴고

어제 구매한 스토브에 신상 주전자 올리고

드립 커피 내려먹었어요

컵도 구매했는데  뜨거운 걸 부어도 겉에는 안 뜨겁더라고요!

세상 신기 ㅋㅋㅋㅋ 이래서 비싼 게 좋은 건가 봐요

 

겨울이도 자기 자리에서 잘 자주어서

너무 편했어요

너도 편했지,,,?

(멍멍)

 

 

짐 정리를 하고 어제는 못 봤었던 반대편 쪽 에도 차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텐트도 많고 카라반도 많았어요

저기가 진짜 명당인 거 같아요

물도 잔잔하고 화장실과도 가깝더라고요!

 

출렁다리는 다음에 다시 가면 올라가 보는 걸로~

 

 

집에 오는 길에

겨울쓰ㅋㅋㅋㅋㅋㅋ

피곤했나 봐요

저러고 집 도착할 때까지 기절했어요 ㅋㅋㅋㅋ

 

팰리세이드 타고 첫 차박! 이였는데 

대만족이었어요

차 바꾸길 잘했어 ㅎㅎ

처음 가보는 "수주팔봉 캠핑장"도 너무 좋았고

처음 치고는 모든 게 다 좋았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