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화성새댁의 방구석 캠핑㋛] 멀리 갈 수 없을땐 방구석 캠핑/앞마당 캠핑/ 캠핑요리 추천

화성새댁 2021. 4. 26. 18: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지난 주말 날씨가 엄청 좋았다죠~?? 

모처럼 주말에 비도 않고 미세먼지도 좋고 꽃가루만 아니면 더 좋았을!!

그런 날씨였죠 ㅎㅎ

날씨도 좋겠다 금요일 퇴근 후,

남편님과 겨울이와 함께 차박을 갈려고 주섬주섬 짐을 챙기고 있었는데

남편님이 회사에서 무리를 해서 그런지 갑자기 몸이 아파 못갔네요ㅠㅠ

남편님이 우선 이였기에 다음주에 가는걸로 아쉬움을 달래며

집 앞마당에 텐트를 쳤어 ㅎㅎ

주말동안 그런데로 캠핑 분위기 내면서 가족들과 함께 보냈네요^^

 

 

 

집 앞마당에 텐트 쳤어요 ㅋㅋㅋㅋ

나름 가랜드와 드램캐쳐까지 꺼내서 달았어요

앞마당 캠핑

 

 

 

텐트는 원터치로 돔 형태의 텐트에요

텐트안에 자충매트와 블랭킷도 깔아 주었어요

 

폴딩박스에 나무 상판을 깔아주면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그 위에 스토브와 무드등 스피커 주전자와 컵 두개까지 세팅 했어요 ㅎㅎ

 

 

먹을꺼는 ,,,, 

일단 집 앞마당이라 언제든지 먹고 싶은걸 꺼네 먹을 수 있으니 

엄청난 장점 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대충 과자와 음료수 그리고 맥주 귤같은 오렌지

육개장 컵라면 옥수수 콘 까지 다 꺼내왔어요 

남편님이 보더니 진짜 캠핑 갈때보다 많이 챙긴다면서,,,ㅋㅋㅋㅋ

 

 

차박할때나 캠핑에 같이 다니는 인형도 꺼내서 의자에

앉혀줬어요

같은걸로 애착 인형이 있는데 밖에서도 가지고 다니고 싶어서 똑같은걸로 하나 더 샀다는,,,!!!

올해 슴다섯,,,몸만자란 어른이,,,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텐트 뒤쪽으로 빌라,,,

원래는 없었는데 새로 들어섰어요

그래도 텐트를 방패삼아 둥지고 앉으니 괜찮더라구요

 

 

 

 

 

모든 세팅(?)을 마치고 점심으로 차박가서 먹을려고 사놨던

닭갈비로 해결 하기로 했어요

닭찬들 마켓어세 순살 양념닭을 구매해서

양파와 깻잎, 고추, 대파를 추가로 넣어 주었어요

 

 

보글보글 냄새 너무 좋아요ㅜㅜ

이번에 새로 구매해서 사용해본

알루미늄 냄비에요

대형 마트가면 밀키트 제품들을 알루미늄에

바로 끓여 먹을  수 있게 해서 파는 제품 만잖아요~

근데 닭 사고 오는길에 부대찌개 포장전문점 에서 알루미늄 냄비만 팔더라구요!!

사서 써봤는데 진짜 편하긴 하더라구요

캠핑이나 차박 다닐때 필수품 될거같아요,,,ㅠ^ㅠ

 

 

 

 

 

우리끼리만 먹기 미안하니까 

겨울이 한테는 껌하나 물려 줬네요 ㅎㅎ

 

 

닭갈비 먹고 볶음밥 안먹는 사람은 없겠죠??

닭갈비 양념에 김치 조금 옥수수 콘 조금 넣어서

밥 볶아 먹었어요 ~ 

 

 

 

 

 

닭갈비 먹는동안 작은 사이즈의 알루미늄에는 콘치즈를!!!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사이즈가 라면한개는 안될거같고 좀 애매 했는데

왠걸 콘치즈를 하니 사이즈가 딱이에요

옥수수콘 물 빼고 마요네즈 조금 넣고 버터 작은거 2덩이 

위에 모짜렐라치즈 까지!

하나 더 사용해서 뚜겅으로 덮어주세요

굿

맛있어져라~

 

 

 

약불에서 6~7분 뒤에 뚜껑 열면,,,,

진짜 콘치즈는 사랑이에요

밑에는 약간 눌러붙었고 치즈와 버터는 녹아서 환상의 궁합 이에요

알루미늄 냄비 인터넷에도 판매하니 

몇개정도 구매해서 캠핑이나 차박 갈때 꼭 가지고 다니세요

강추강추

 

 

 

 

 

겨울이도 껌 하나 다 뜯더니

세상 편하게 기절 했네요 ㅋㅋㅋ

귀염둥이

 

 

배가 부르니 커피한잔 하고 쉬는걸로~~

남편님도 집앞이라고 잠옷차림으루다가,,,ㅋㅋㅋㅋ

 

 

 

 

 

 

오후가 되고 

해가 넘어갈때즈음 해서 텐트를 걷었어요

2층 식구들과 함께 고기파티를 위해 ㅎㅎ

텐드를 걷으니 뒤쪽에 빌라가 신경쓰여서 

타프로 가려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남편님의 작품 

그런데로 괜찮았어요ㅋㅎㅎ

 

 

막창부터 해서 뼈등심, 목살,

아가씨 협찬 돼지 뽈살,,(?)

 

고기를 구우면서 보는 노을이  넘 에뻤어요

구기를 굽고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가족들이 모두 모인김에 

미리 생일 파티를 하기로 했어요

주인고은 바로 나!!!!

나야 나!!!!

방정

생일은 나이가 먹어도 언제나 설레고

즐거운것 같아요 ㅎㅎ

매일매일 생일이였음 좋겠네유 ㅎㅎ

 

 

남편님이 열심히 맛있게 구원준 고기!!!!

역시 남편님이 구워주는 고기가 젤 맛있다는>3<

콘 치즈도 어머님, 아버님 아가씨 먹어보라고 또 했어요ㅎ

 

목살과 뼈 등심을 토치로-

불맛 장난 아니겠쥬~>??

 

 

 

 

 

 

생일 주인공의 특권으로 뼈 잡고 뜯었는데

세상 알고먹는 맛이 제일 맛있잔아요

존맛탱탱ㅜㅜ 

 

 

요것두 차박가서 먹으며고 샀던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 인데

아쉬운데로 된장찌개 느낌으루 다가 ㅎㅎ

은근 채소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당면까지 들어있어요

무엇보다 좋은건 육수가 같이들어있어 

물 조차 넣을 필요가 없다는거에요!!!!

이런 편한걸 왜 이제 알았을까!!!!

 

거기다 맛도 있어요

진짜 대박인 아이템이네요

고기사진 찍은건데 술취했나 왜 저러고 찍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버섯도 맛있고 

다음에 차박갈때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밤이되니 빛을 바라는 

무드등 블루투스에요

저것도 차박용품 살 때 같이 산건데

저게 제일 비쌌어요,,,, 음질은 좋긴 좋더라구요~

 

이번 주말은 뭔가 가족들과 함께 배터지게 먹고ㅎㅎ

수다도 떨고 술도 먹고~ 집앞이니 아무 걱정없이

맘 편하게 너무 많이 먹었어요 근데

살쪄서 큰일이에요

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시간보내니 좋더라구요

종종 방구석 캠핑도 해야 겠어요!!!!!

이사와서 마당이 있는 집에 사니

여러모로 좋은점이 참 많으네요ㅎㅎ

아파트 살때와는 또 다른 즐거움인것 같아요 :-)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