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이천, 캠핑용품점] 이천 캠핑용품 전문매장 이천캠핑고래

화성새댁 2021. 8. 16. 22: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수원에 살때는 캠핑용품점을 어렵지않게 갔었는데,

처음 이사왔을때는 큰 규모의 캠핑 용품점을 찾기 쉽지 않더라구요ㅜㅜ

 

차도 세단으로 바꾸고,, 캠핑은 잊고 지내다가

다시 차를 바꾸고 차박을 다니고 이번 여름 휴가도 캠핑으로

다녀왔으니!

지난번에 방문 했었던 캠핑고래 이천점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캠핑고래 이천점에도 용품도 많고 규모도 꽤 컸지만

지난 캠핑과 차박에서 사용했던것들은 

캠핑고래가 아닌 다른 캠핑용품점에서 구매 한것들이에요

사실 큰 차이는 없는거 같아요^^

 


캠핑고래 이천점

 

 

경기 이천시 황무로 1110

매일 10:00 - 20:00

031-631-1332


 

 

 

 

 

 

퇴근 후 바로 출발!!

회사에서 그닥 멀지 않더라구요

팰리세이드 네비게이션에 사진을 나오게 할 수 있더라구요

장겨울 귀엽ㅎㅎㅎㅎㅎㅎㅎㅎ

 

캠핑고래 이천점은 이렇게 길 옆에 있어요

입구 간판은 작게 있어서 자칫하면 못보고 지나갈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캠핑고래 입구에는 엄청 크게 쓰여 있어요

앞쪽으로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주차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SMALL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부터 텐트들이 전시 되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뭐가 엄청 많아서 

눈이 0_0 ㅋㅋㅋㅋㅋ

 

규모가 꽤 큰데 2층도 있더라구요

 

 

신기한것들 천지에요

차근차근 둘러 보기로 합니닷!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바라본 캠핑고래 이천점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엄청 다양한 종류들의 캠핑 도구가 있더라구요

크기가 작은것들은 차박에도 가지고 다니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진짜 지름신 강림할뻔한거 간신히 참았어요ㅜ^ㅜ

 

 

 

 

 

 

호롱불도 예쁜게 너무 많았어요

가랜드와 기타 감성 아이템들도 많고ㅜㅜ

 

 

제품의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요즘에는

알록달록 하게 예쁘게 나오네요^^

 

 

의자와 그리들도 종류가 엄청 다양 하더라구요

그리들 사고 싶어서 보는중인데

고민만 수백번 하다가 결국 다음에 구매 하는걸로,,,!!

 

 

 

 

 

 

요런 귀여운여 버너 스토브도 살려 고민중 이였는데

이건 화력이 많이 약하다고 해서 포기 ㅎㅎ

 

 

고리같은것도 종류별로 엄청 많이 있어요

 

 

 

 

 

 

저기 가운데 보이는 손잡이 있는 잔 보이시나요

작은 소주잔 인데

차박가서 저기에 소주 따라 마시면

크~,,,,, 만취 각

하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사실 술도 잘 안마시고 하니 패스,,,

아쉽

 

 

 

 

갬성 넘치는 냄비 받침 ㅋㅋㅋ 요것도 탐났어요

 

 

하필 젤 필요했던건 품절이였어요ㅠ

 

 

 

 

 

 

 

기가 아까 보신 계단에서 2층으로 올라오면

텐트 전시장이 있어요

크기별로 종류별로 생각보다 꽤 많았어요!

저와 남편님은 텐트는 필요하지 않아 쓱- 둘러보기만 하고 

내려왔어요ㅎㅎ

캠핑고래 이천점도 여러가지 아이템들과 좋은 장비도 많이 있더라구요

규모도 커서 텐드도 많고, 귀여운 감성템들도ㅜㅜ

사고싶은 욕구가 끓어 넘쳤었던,,,ㅎㅎ

캠핑이나 차박 용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