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요리] 찬바람 불 땐 어묵탕/ 노브랜드 쫄깃한 모둠어묵/ 술 안주 추천/ 집밥/ 노브랜드 어묵/ 이마트 쓱배송

화성새댁 2021. 10. 26. 21:0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노브랜드 모둠 어묵

찬바람 불 땐 어묵탕/ 노브랜드 쫄깃한 모둠 어묵/ 술안주 추천/노브랜드 어묵/ 이마트 쓱 배송

한참 전에 해 먹었던 건데 찬바람 부니 생각나서 포스팅해볼게요  

간단하게 끓여 먹었어요

가격은 2천 원 후반대였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3천 원은 넘지 않았어요

역시 노브랜드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노브랜드 쫄깃한 모둠 어묵

 

배송받고 보니 은근 묵직하더라고요

배송 오고 나서 빠른 시일 내 먹었어야 했는데

결국 유통기한이 지나버렸어요^^

하지만 

어묵은 가공식품 이기에,,,, 

그리고 소비기한이 있으니 그냥 먹었어요

다행히 냄새도 안 나고 상하진 않았더라고요

냉장고에 함께 방치 중 이었던 무도 꺼내서 썰어 주었어요

 

적당한 크기의 냄비에 물을 넣고 

원하는 크기로 잘라준 무를 넣고 끓여 주세요

 

 

 

 

 

 

물이 끓을 동안 어묵을 개봉해봅니다

봉지를 뜯자마자 바로 어묵이 튀어나오더라고요

트레이 같은 거나 2차 비닐 포장이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당황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아요

사각 어묵 3~4장, 미니 사각 어묵 2장, 긴 어묵(?) 3개, 동그란 어묵 2개

동글한 미니 어묵도 5개나 들어 있어요

2천 원대 치고는 양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없어서는 안 될  어묵탕용 비법 스프까지 아주 알차게 들어 있어요

 

 

 

 

 

 

물이 끓으면 대파와 비법 스프, 청양고추를 넣어 줍니다

양파나 다른 재료가 있으시다면 같이 넣어 주세요

 

물이 조금 더 끓을 동안

어묵을 꼬지에 꽂아 주세요

꼬지에 꽂으니 양이 더 많아 보이더라고요!

 

 

 

 

 

 

물이 팔팔 끓을 때 꼬지에 꽂은 어묵을 넣어 주세요

 

간이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간장과 후추 등 추가적으로 넣어 주세요

초등학생 입맛 남편님을 위해 돈가스와 계란말이 까지,,,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실패

 

 

 

 

 

노브랜드 쫄깃한 모둠어묵

 

조금 싱거운 것 같아 간장을 넣었더니 색이 진해져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비린내도 안 나고 말 그대로 쫄깃한 게 

가격 대비 만족이네요

남편님도 가격 듣더니 놀라더라고요 

청양고추를 넣어 얼큰하고 무를 넣어서 시원하고

술 한잔이 빠지면 섭섭할 것 같아 복 받은 브라더 한잔

2천 원으로 여러모로 행복한 저녁 시간이었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