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요리 레시피]이제야 먹어 본 농심 배홍동/ 배홍동 비빔면 후기/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추천

화성새댁 2022. 1. 7. 16:04
728x90
반응형
SMALL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드디어! 지난번에 마트 가서 사 왔던 배홍동을 이제야 먹어 봤어요

솔직 후기 포스팅해볼게요


농심 배홍동

[요리 레시피] 이제야 먹어 본 농심 배홍동/ 배홍동 비빔면 후기/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추천/ 배홍동 후기/ 비빔면/ 화성 새댁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이름이 배홍동이 뭐야,,?라는 생각밖에 없었던ㅋㅋㅋ

이제야 먹어 봤어요

 

 

면을 끓일 물을 올리고 뒷면에 쓰여 있는 조리법을 읽어 줍니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은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고소한 참깨 토핑이 함께 들어 있어요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 주세요

면이 얇더라고요

비빔면에는 두꺼운 면은 어울리지 않죠!

 

 

조리법대로 3분이 지나고 채에 건져서 찬물에 헹궈 주었어요

 

찬물에 헹궈준 면을 그릇에 옮겨 담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 주었어요

 

 

열심히 비벼서 먹어 보았어요

저의 개인적인 입맛은 팔도 비빔면은 제 입맛에는 별로이고,

오뚜기 진 비빔면은 팔도 비빔면보다 맛있어서 여유 있게 사놓는 편인데요~

농심 배홍동은 약간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게 오뚜기 진 비빔면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 이더라고요

진 비빔면과 배홍동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그래도 전 오뚜기 진 비빔면이 더 입맛에 맞는 걸로ㅋㅋㅋ

진 비빔면이 물린다 싶을 때 한 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한입 먹고 뭔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삼겹살 한 줄 구웠어요ㅋㅋㅋ

 

 

역시 비빔면에는 삼겹살이죠~

삼겹살과 비빔면은 같이 먹어 줘야 제맛이죠^^

집에 있는 오뚜기 진 비빔면이 다 떨어진다면 그때 또 구매해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