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요리 레시피]오뚜기 진진짜라/ 오뚜기 진진짜라 화끈하게 매콤하게 먹는 방법/ 진진짜라 레시피/ 진진짜라

화성새댁 2021. 12. 7. 15: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는 아주 가끔 위가 아플 정도의 매운 게 땡길 때가 한 번씩 있는데

그때마다 매운걸 해 먹거나 배달을 해서 먹곤 하는데

이번에는 집에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서 만들어 먹어 봤어요

별거 없지만 포스팅 해볼께요^^


오뚜기 진진짜라

[요리 레시피]오뚜기 진진짜라/ 오뚜기 진진짜라 화끈하게 매콤하게 먹는 방법/ 진진짜라 레시피/ 진진짜라/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진진짜라 맛있게 먹는 방법/ 라면 추천/ 짜장 라면/ 화성 새댁

 

 

집에 쟁여두었던 진진짜라에요

예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먹어봤는데 맛은 기억나지 않더라고요ㅜ 

겉 포장지에 쓰여 있는 화끈한 불맛 짜장이 땡길 때!

기대를 해봅니다^^

 

물 끓을 동안 더 매콤하고 화끈하게 먹기 위해서

냉동실에 얼려 두었던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를 

꺼내서 준비했어요

매운 게 너무 먹고 싶어서 저거 넣고도 두 개 정도 더 넣었어요ㅎㅎ

 

 

물이 끓으면 면과 후레이크를 넣어 줍니다

 

이때! 썰어 놓은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를 같이 넣고 

면이 익을 때까지 끓여 주세요

 

면이 익으면 물을 따라 버리고 

소스를 넣어서 비비면 완성이에요

일단 냄새는 참 좋았어요

반응형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까지 넣었는데 왜 별로 안 매운 거죠???

생각보다 맵지 않더라고요ㅜㅜ

더 팍팍 넣었어야 했나 봐요

그래도 아예 안 맵지는 않고 끝이 살짝 매콤 한 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나쁘지는 않았는데 엄청나게 매운 게 먹고 싶었던 저로써는 만족이 안되었네요ㅜㅜ

그래도 매콤한 게 땡기실때 한 번씩 해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