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캠핑

[캠핑&차박]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하다고?_이천 고릴라캠핑/ 이천 캠핑 용품점/ 고릴라캠핑/ 캠핑용품점 추천/ 고릴라캠핑 이천점 후기

화성새댁 2021. 10. 18. 11: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

고릴라 캠핑 이천점

고릴라캠핑 이천점

 

 

경기 이천시 대월면 경충대로 1566-6 1동

031-8011-0123 


2021.08.16 - [❤️차박&캠핑] - [이천, 캠핑용품점] 이천 캠핑용품 전문매장 이천 캠핑 고래

 

[이천, 캠핑용품점] 이천 캠핑용품 전문매장 이천캠핑고래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수원에 살때는 캠핑용품점을 어렵지않게 갔었는데, 처음 이사왔을때는 큰 규모의 캠핑 용품점을 찾기 쉽지 않더라구요ㅜㅜ 차도 세단으로 바꾸고,, 캠핑은 잊고

mars97.tistory.com


 

고릴라 캠핑 이천점의 외관 모습이에요

입구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좋더라고요

 

입구로 들어가면 귀여운 고릴라가 맞아 주네요ㅎ

 

 

입구부터 폴딩 박스가 전시되어 있어요

요즘 폴딩 박스는 디자인도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타프쉘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드림캐쳐 등등 없는 게 없더라고요

 

크기별로 브랜드별로 의자도 가지런히 잘 정렬되어 있어요

 

 

테이블 보자마자 사고 싶은 욕구가ㅜㅜ

필요는 한데 더 알아보고 구매하기로 했어요

아쉽

 

 

흰색에 우드 의자도 예쁘더라고요

하지만 감당이 안될게 뻔하기에ㅎㅎ

 

이런 작은 텐트는 가지도 다니기에 편리할 것 같아요

 

 

고릴라 캠핑 이천점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감성 뿜뿜 각양각색의 램프

 

 

너무너무 갖고 싶은 그리들!!!

 

블루투스 되면서 무드등도 되는 스피커도 있어요

 

 

아이스박스도 너무 탐나더라고요

하나 장만하긴 해야 되는데,, 남편님 사주라

 

수납함이랑 화로대도 많이 있더라고요

 

 

감성탬의 끝판왕 가랜드도 있네요!

 

침낭이랑 담요 블랭킷 등 종류가 진짜 많아서 

선택이 폭이 넓어 좋았어요

 

 

그 외에도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

다음에 캠핑 가기 전에 한번 들려서 털고 가야겠어요

이번에는 구경만 하는 걸로~

 

귀여운 파스텔톤의 스토브

릴선?이라고 하나요??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텐트 피칭할 때 필요한 고리들과

갖가지의 식기

 

캠핑용 무선 선풍기 까지~

없는 게 없어요

 

 

레트로 디자인의 컵 까지,,,

진짜 구매욕 뿜뿜 하는 거 간신히 참았어요ㅠㅠ

 

우드 행거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2층에는 텐트가 진짜 많이 있더라고요

크키별로 브랜드 별로 피칭되어 있어요

편하게 내부도 구경할 수 있어요

마지막에 있는 지프 텐트 너무 예쁘더라고요

텐트 구매한 지 얼마 안 되었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고 난 후,

결국!

스토브와 그리들을 구매했어요^^

야호

다음 포스팅에서 구매 후기 올려 보도록 할게요

지난번에 포스팅했었던 이천 캠핑 고래보다 고릴라 캠핑 이천점이 규모가 더 크더라고요

그만큼 직원분들도 많아서 바로바로 설명도 해 주시고 좋았어요

캠핑 고래보다 감성 탬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고~

캠핑 고래에서 보지 못했던 것들도 있더라고요 

캠핑용품 구매 생각 중 이시라면 두 곳 다 방문해보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