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화성새댁_일상] 화성새댁의 저녁메뉴 몰아보기/ 남편이 만들어준 밥상/ 남편자랑/ 저녁메뉴 추천/ 집밥 추천/ 집밥 메뉴/ 오늘 뭐먹지

화성새댁 2022. 2. 18. 12:4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그동안 남편님이 만들어 주었던 메뉴들을 올려 볼게요~

남편님이 어머님을 닮아 요리 솜씨가 좋더라고요^^

저 보다 잘하는 것 같기도,,,🤣


저녁 메뉴 추천

[화성 새댁_일상] 화성 새댁의 저녁 메뉴 몰아보기/ 남편이 만들어준 밥상/ 남편자랑/ 저녁메뉴 추천/ 집밥 추천/ 집밥 메뉴/ 오늘 뭐 먹지

 

제일 먼저 남편님이 만들어준 육회

배 썰고 육회 양념하고 노른자와 깨 그리고 무순 까지

육회에 양념이 잘 돼서 진짜 맛있었어요

 

 

집에서 먹는 순댓국 

남편님이 제거만 뚝배기에 담아 주었어요

특별대우 ㅋㅋㅋㅋ

물론 당면도 제거에만 넣어 주었어요😆

 

어머님 아버님이 서해 다녀오시면서 사 오신

꽃게와 석화 그리고 조개!!

저날 꽃게 다리 넣어서 라면까지 끓여 먹었어요

 

 

TV 보다가 삼시세끼에서 비빔면 먹는 거 보고 맛있겠다...

하고 있었는데 뚝딱-! 만들어준 남편님표 비빔면

계란은 특별히 맥반석이에요 ㅋㅋㅋ

이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무쇠에 구워 먹는 소고기는 사랑이죠❤️

이날 남편님이 제가 좋아하는 살치살을 2++로 왕창 사 와서

소고기로만 배 채웠었던,,,^^

이런 게 행복이쥬ㅎㅎ

 

 

남편님이 요리 유튜브를 굉장히 많이 봐요

보다가 만들어보고 싶은 거 있으면 뚝딱-!

동파육 st 삼겹살이에요

 

집에서 끓인 사골에 머릿고기 넣고 소면도 넣었어요

남편님표 설렁탕 뚝딱-!

저기 위에 까만건 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흑미밥인데 흑미를 너무 많이 넣어서 지옥에서 온 밥이라고,,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남편님표 불맛 나는 라면🔥

이건 어떻게 만드는지 저도 모르겠어요

국물이 진하고 불맛도 나고 거기에 대패삼겹살 까지 넣어서 얼큰하게 한 그릇

맥주까지 함께 하면 끝장이에요 

저 날은 특별히 새우와 소라도 넣어 줬어요 ㅋㅋㅋ

 

닭볶음탕은 원래 제 메뉴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남편님이 만드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주말 아점

남편님이 차려준 패밀리 레스토랑 st 

저도 만들 줄 모르는 감바스 까지 

감바스와 꾸덕한 토마토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피자는 그대로 다시 냉동으로 ㅋㅋㅋ

 

혹시 치르치르라고 아시나요??

치르치르에 까르보나라 치킨?이라고 있는데

그게 진짜 맛있거든요

하지만 저희 동네에는 없어서 남편님한테 먹고 싶다고 엄청 찡찡거렸더니

주말에 만들어 주었어요

치킨은 아니지만 비슷한 치킨너겟과 치킨팝콘으로 ㅋㅋㅋㅋㅋ

센스 굳 

꾸덕꾸덕 또 먹고 싶다

 

 

이것도 어머님 아버님이 영덕 다녀오면서 사다주신

영덕 대게와 오징어회

그리고 남편님이 만든 콘치즈와 만둣국 ㅋㅋㅋㅋ

매주 포식 중,,

 

또 유튜브에서 뭘 보더니ㅋㅋㅋ

이번엔 pc방 st 라면이에요

신기하게 pc방에서 먹는듯한 맛이 나더라고요ㅎㅎ

면도 꼬들면으로 아주 잘 끓였더라고요😄😄😄

 

 

가장 최근에 해주 대패 짜파게티

짜파게티가 은근 삼겹살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좀 묽어 보이는데 스프를 조금 넣고 춘장을 넣어서 맛은 엄청 진했어요

뭔가 남편님의 요리 스킬이 저보다 좋은 것 같아요,,

주부 자격 박탈

 

 

마지막으로 남편님이 사다 준 딸기🍓 

이번에 남편님 덕분에 딸기 질리도록 먹었는데

왜 또 먹고 싶은 걸까요??

요리하는 거 좋아하고 만드는 것도 좋아하고 따라서 만들어 보고 싶은 것도 많은

우리 남편님,,,,

덕분에 저만 살찌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