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유기농 석류즙/ GNM 자연의 품격/ 유기농 석류즙 후기/ 석류즙 추천]

화성새댁 2020. 1. 12. 20:3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 ु•⌄• )

 

 

요즘 건강관리? 한다고 영양제며 뭐며 참 많이 찾아보고 구매를 할까 말까 하고 있는 요즘,,

고민 끝에 일단 구매한 건강 식품은 

"GNM 자연의 품격의 유기농 석류즙" 이였어요^^

석류가 여자한테 좋다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몇일 먹어본 

GNM 자연이 품격 유기농 석류즙 후기를 써보도록 할께요~

 

 

화성새댁이 선택한 석류즙은

GNM 자연의 품격 유기농 석류즙 이에요

유기농 이라고 하고 유명하다보니 왠지 모르게 믿음이,,ㅋㅋ

GNM 자연의 품격 유기농 석류즙은 쿠팡에서 70ml x 100개입 45.900원에 구매 했어요

 

여기서 잠깐 석류의 효능을 알아 보자면

" 석류 효능은 여성 호르몬과 유사 성분으로 풍부해서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부인병에 좋다고 하더라 구요 

​뿐만 아니라 석류 효능으로는 감기나 다이어트, 갱년기에도 도움을 주고,

 갱년기 증상인 홍조나 두통 현기증과 같은증상들을 개선 시켜준다고 하네요

또 생리전에 겪는 여러가지 증상에도 도움" 이 된다고 하니

여성에게 이보다 좋은건 없겠죠??

 

 

다시 GNM 자연의 품격 석류즙으로 돌아와서,,

박스 위에

정직하게 만든 명품 자연의품격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라고 쓰여 있는데

무언가 믿음이 더 가더라구요 ㅋㅋ

 

 

택배 박스를 열어 보았요 

박스를 열고 조금은 당황 했어요 ㅋㅋㅋㅋㅋ

유기농 석류즙 10박스가 아주 빽빽하게 들어 있어서 빼는데 좀 애먹었어요 ㅋㅎㅎ

빈틈없이 완벽한 포장,,ㅋㅋ

 

 

한박스에 10포씩 들어 있어요

박스에 녹림축산식품부의 인증 마크도 있고, 

석류 사집과 함께 박스가 예쁘더라구요 ㅋㅋ

 

박스를 뜯어서 한 포 꺼내 보았어요

겉 박스와 같은 포장 이네요

뒷면에는 제품명, 용량 및 기타 등등이 써있어요

포장 상태는 이제 두박스 정도 오픈해서 먹고 있는데 아직 까지는

아무 이상 없이 잘 포장 되어 있더라구요

 

 

한 포 뜯어서 컵에 담아보았어요

한 포의 양은 70ml 에요

색은 붉은색으로 딱 봐도 석류즙이구나 싶은 색이에요

맛은,,ㅋㅋ 처음에는 뭔가 씁쓸 하면서 단맛은 없더라구요ㅜㅜ

그래도 한두번 먹다보니 나름 괜찮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놓고 보니 굉장히 많더라구요 ㅋㅋㅋ

10박스에 10포씩,, 총 100개,,,

성인 1일 권장량 1 ~ 3포 화성 새댁은 하루에 2개씩

아침에 1개 저녁에 1개 열심히 먹고 있답니다 

아직은 먹은지 얼마 안되서 많은 효과??를 보지는 못했지만,,

GNM 자연의 품격 유기농 석류즙을 먹기 전이랑 먹은 후를

비교 하자면 생리 전에 배에 가스가 많이 차거나 뭔가 약간

기분나쁜 그런게 조금 있었는데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아직 조금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여성 호르몬에 도움되는 건강 식품을 찾고 계신다면 

GNM 자연의 품격 유기농 석류즙 한번 먹어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