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레시피

[딸기 라떼 만들기] 제철 딸기로 만드는 홈메이드 딸기 라떼/ 초간단 딸기 라떼/ 딸기 라떼 레시피/ 딸기 맛있게 먹는 방법/ 딸기 라떼/ 화성새댁 레시피

화성새댁 2022. 1. 26. 18: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맘때 꼭 먹어야 하는 게 있죠???

바로 딸기 인데요~

저는 마트 딸기보다 남편님 친구 어머님께서 파시는 딸기를 유독 좋아해요

아는 사람만 알고 입소문 타고 이제는 예약을 해야만 먹을 수 있는😭😭

2주 전부터 예약했는데 딸기가 없어 취소당하고 드디어 구매했어요

구매해온 딸기로 딸기 라떼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간단하고 맛있어서 공유해볼게요❤️


홈메이드 딸기라떼 만드는 방법

[딸기 라떼 만들기] 제철 딸기로 만드는 홈메이드 딸기 라떼/ 초간단 딸기 라떼/ 딸기 라떼 레시피/ 딸기 맛있게 먹는 방법/ 딸기 라떼/ 딸기/ 화성 새댁 레시피/ 화성새댁

남편님과 저의 최애 딸기

사실 딸기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항상 이맘때면 여기 딸기가 생각나더라고요

마트 가면 쳐다도 안 보는데 말이죠

그만큼 맛있다는 것!

 

 

바로 따온 신선한 딸기

딸기 라떼를 만들 거예요

꼭지를 따고 물로만 깨끗이 씻은 뒤,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칼로 작게 잘라 주세요

다른 분들은 딸기를 다른 뒤 갈아 주기도 하던데 

저는 자주 가는 카페에서 먹는 딸기 라떼의 딸기 씹히는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 마음대로 잘라 주었어요

먹었을 때 딸기가 씹힐 정도

 

 

딸기를 잘라 주었으면

설탕 한 스푼 반

설탕도 취향껏 넣으면 돼요

딸기의 양에 30~40% 넣으면 되는데 덜 달게 먹고 싶으면 덜 넣고

달게 먹고 싶으면 많이 넣으면 돼요

 

설탕을 넣고 잘 섞어준 뒤

설탕이 다 녹을때 까지 잠깐 방치해 주세요

 

 

컵에 딸기 얼음 우유를 넣으면 완성이에요

정말 딸기와 설탕 조금 그리고 우유 말고는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았어요

다른 분들 보면 레몬즙이나 연유를 넣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그냥 집에 있는 걸로만 만들었어요

반응형

딸기와 우유가 잘 섞이게 섞어 주세요

 

 

완성이에요

초간단 홈메이드 딸기 라떼

진짜 엄청 간단하죠??

맛도 자주 가는 카페에서 사 먹는 딸기 라떼랑 똑같아요

남편님도 자주 가는 카페 딸기 라떼 좋아하는데,

먹어 보더니 카페 갈 필요 없겠다고 ㅋㅋㅋㅋㅋㅋ

이때만 먹을 수 있는 소중한 딸기,,, 🍓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라떼로 만들어 먹어도 참 맛있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