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레시피

[양념 소불고기/ 소불고기/ 롯데마트 양념 소불고기 후기]

화성새댁 2019. 12. 12. 12:5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오늘은 지난 주말에 먹었던
양념 소불고기 후기를 써볼까해요~

주말에 남편님의 도련님 들이 집에 놀러와서
집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롯데마트 간 김에
시식해본 양념 소불고기가 맛있길래
두팩을 겟 해왔어요!!


양념 소불고기 두팩과 팽이버섯,
양파두개, 사은품으로 붙여준 핫이슈 밀떡 2개

 

양념 소불고기 한팩에
9700원 대로 생각보다 저렴 하더라구요

양념 소불고기의 양은 적당히 먹는
2 - 3명이 먹는 양이라고 해서
화성새댁은 많이 먹는 4명이 먹을꺼라
두팩을 사고 돼지고기 김치찌개도 끓여서
같이 먹었네요ㅎ

 

사은품으로 같이 붙여준 핫이슈 밀떡이에요
떡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팩에서 뜯어서 찍어 봤어요
구매하고 냉장고에 하루? 이틀정도 두었었는데
그래도 고기 색이 괜찮더라구요^^

 

양념 소불고기를 후라이팬에 넣고
볶아줄거에요~

 

가장자리가 보글보글 하면
미리 썰어두었던 양파를 넣어주세요

 

양파와 고기를 잘 뒤적이며 볶아주세요
양파의 양이 조금 많아보이죠??
양파는 볶다보면 숨이 죽기때문에 양이 얼마 안되요
그래서 있는거 다 넣었어요ㅎ

 

고기와 양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팽이버섯을 넣어줄꺼에요
팽이버섯은 밑둥을 잘라 씻어서 반으로 잘라서
준비 해 주세요

팽이버섯은 반으로 안잘르고 그냥 넣으셔도되요
화성새댁은 먹기 편하라고 반 잘라서 넣었어요^^

 

팽이버섯을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섯의 양이 엄청 많아 보이죠??
하지만 버섯도 볶다보면 숨이 죽어 있는거 같지도
않아 보이기 때문에 다 넣었어요ㅋㅋ

 

고기와 버섯, 양파가 잘 어울어지게 슉슉 볶아주세요

 

 

사은품으로 받았던 핫이슈 밀떡도 넣어주세요
떡은 따로 불리지 않고 바로 넣어주었어요
생각보다 밀가루 냄새도 안나고
괜찮더라구요

 

떡이 어느정도 말랑해 지면
냉동에 있던 파를 꺼내서 조금 넣어주었어요
뭐가 너무 안들어간거 같아서 넣어 보았어요ㅋㅋ

파까지 넣고 먹기 전에 한번 더 센불에
호다닥 볶아 주세요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면 완성이에요
 접시에 담았더니 남편님이 깨를 뿌려놨네요ㅎㅎ

간도 세지않고 적당히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떡에도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고^^
반찬 없거나 집에 손님이 왔다거나! 할때
한두팩 정도 사서 쉽게 후다닥 볶아서
먹기 좋을꺼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